하이원스키장이 개장 10주년을 맞아 실시한 자동차 경품 이벤트의 첫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난해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24일 동안 실시된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및 직영으로 운영되는 식음업장을 이용한 고객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지급됐다.
응모 결과 총 1만여 명의 고객들이 참가했다. 지난 2일 있었던 추첨을 통해 경기도 광주에서 하이원을 방문한 한모(50)씨가 당첨자로 선정돼 지난 7일 하이원스키장에서 SM3 자동차 경품권을 수령했다.
경품당첨자 한씨는“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안좋았던 일들을 정리하고자 하이원리조트에서 투숙하며 이벤트에 응모하게 됐다” 며 “평소에 휴지 한번 당첨된 적이 없었는데 하이원리조트에서 새해부터 큰 선물을 받게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하이원리조트는 1차 자동차 경품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1월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차 자동차 경품 이벤트 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추첨일은 오는 29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스키장 개장 10주년을 맞아 오는 2월 28일까지 매일 100명에게 고프로액션캠, 콘도숙박권, 수분크림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대박’이벤트를 매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리프트권을 반납하는 고객과 이번 시즌 스키패스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키패스 10년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