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정유년(丁酉年)을 이틀 앞두고 2016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광양 커뮤니티센터 대공연장에서 연말.연시 소외이웃돕기 콘서트가 공연된다.
이번 행사는 CJ헬로비젼 아라방송, (재)광양시 사랑나눔 복지재단이 주관하고,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광양지회, 광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재)광양시 사랑나눔 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주최 하며, CJ헬로방송에서 녹화 방송된다.
연말 불우이웃돕기 자선 행사는 MC 강대훈, 최한아름의 사회로 오프닝 멘트와 성금모금이 오후 2시부터 3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1부와 2부는(2시30분부터) 안광훈 악단(팝오케스트라 20인조 악단)의 OPEN 팡파레에 이어서 나광진의 ‘사랑합니다’, ‘섬진강’을 시작으로 초대가수 은달림, 남한, 정승미, 강현수, 김순주, 조하도, 정서영, 도성, 김춘향, 걸그룹 디엘, 박진광, 천기현.박일자가 출연해 차가운 겨울을 포근하게 만들 무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12월 15일 '제1회 한국방송가수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나광진은 “지난해 ‘섬진강’이라는 신곡을 발표해 팬 여러분께 무한한 사랑을 받는 것 또한 감사하지만 저의 작은 재능기부가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등불이 될 수 있고 희망의 ‘사랑나눔’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저는 수 많은 실패를 격었지만 나에게 포기라는건 없다. 늘 초심을 잃지 않으면서 최고 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노력하는 가수가 되자!” 라는 것이 죄우명이라고 말하고, “연말을 맞아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분들께서도 지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다면 따뜻한 겨울 나기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힘들고 힘들어도 파이팅 하시길 바라고, 사랑합니다.”, “12월 30일 꼭 함께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현물(쌀 또는 라면)과 모금액은 전액 기부되며, 광양라이온스 클럽, 광양매화라이온스 클럽, 1급 천지공업사, (주)동부크레인, 전라남도새마을부녀회, 광양시새마을부녀회, 행복한한우, MG광양시새마을금고, 국민은행(광양점), 흥덕기업, 광양시민신문, 광양만신문, 광양경제신문, 중마 콤펙트시티 도시형생활주택, JS종합건설주식회사에서 후원한다.
29일(화) 광양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모금녹화방송’을 시작으로 2시부터 3시까지 ‘지역문화예술공연’이, 3시부터 4시까지 ‘나광진 사랑나눔 孝 콘서트’가 히트곡 ‘사랑합니다’에 이어 작사 박시준, 작곡 박진도, 편곡 김근동의 신곡 “섬진강”을 발표하는 자리로 CJ헬로방송에서 녹화 방송된다.
또 MC 최한아름, 인기가수 현진우, 정원수, 김춘향, 진주아, 한태진 등 다수의 출연진이 출연해 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흥겨운 트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티아라밸리팀, K난타팀, 샤넬무용단, 박일자 부채춤팀이 함께한다.
지난해에 이어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콘서트를 개최하는 ‘사랑합니다’의 나광진은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 하나하나가 더해져서 추운겨울을 나는 이들에게 훈훈한 사항의 훈풍이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하고 “올 한해동안 보내주신 사랑의 보답코자 가지는 콘서트로 많은 지역민들이 함께 하는 ‘사랑하는 하루’, ‘행복한 하루’, ‘나눔으로 감동’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이번 콘서트를 개최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2014년 12월 2일 ‘제1회 나광진 사랑나눔 孝 콘서트’에는 지역민들이 참여해, 3280만 원 상당의 현금과 라면, 상품권이 모금 되어, 사랑나눔을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된 바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