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네트웍스(대표 김유일, 김민호)는 2017년 1월 6일 광양시(덕례리 소재)에 야심차게 ‘LF스퀘어 테라스몰’을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영업을 개시한다.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은 당초 2017년 1월 20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 오는 23일 프리 오픈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에게 먼저 선보일 예정이었지만 일부 주요 big 테넌트 및 토목 공사(도로)의 진행 일정이 당초 계획보다 지연됨에 따라 쾌적하고 완성도 있는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영업일정을 순연해 2017년 1월 6일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다.
LF스퀘어 테라스몰은 호남권 최대 규모의 복합체류형 쇼핑몰을 지향, 250여개 패션브랜드 매장은 물론 최근 대형 몰링 트랜드에 맞춘 외식, 오락시설, 생활문화 이슈 테넌트들을 적극 유치했다.
또 최신시설의 ‘CGV 멀티플렉스 7개관’, 광양·여수·순천지역 유일의 대형서점 ‘북스리브로’ 등으로 그동안 지방권 고객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대형 복합쇼핑몰을 완성하며 유통시설에 대해 높아진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LF스퀘어 관계자는 “그간 복합 쇼핑몰에 소외됐던 전라남도 지역에 다양한 브랜드와 콘텐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LF스퀘어 테라스몰’을 소개할 수 있어 설렌다”며 “지역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민 창업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차별화된 새로운 지역상생 모델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점에 앞선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