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천시(시장 송도근)는 시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시정 주요시책과 축제․문화소식 등 생생한 시정홍보를 함께해 나갈 ‘제2기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지난 12일부터 30일까지이며, 본인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이용해 ‘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을 알리는데 함께 하고자 하는 시민(1998년 이전 출생자, 대학생 이상)이면 지역, 직업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http://www.sacheon.g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E-메일로(shgongbo@korea.kr) 제출하거나, 시청 공보감사담당관(8층)으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SNS서포터즈는 각종 SNS 채널을 활용해 사천의 숨은 이야기, 주요 행사 등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활동실적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등 인센티브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연말 시장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정세훈 공보감사담당관은 “시정 홍보의 동반자로써 첨단항공우주산업과 매력 있는 해양관광도시 사천을 사랑하는 열정 가득한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