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스키장 개장 10주년을 기념해 모바일 앱의 기능들을 정비하고 추가해 오는 8일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모바일앱 오픈은 동계 성수기를 맞아 스키장 리프트 대기시간 및 라이브웹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전오픈으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아이폰 이용자에게는 추후 오픈될 예정이다.
신규 모바일앱은 현재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과 방문예정이 있는 고객들의 페이지를 분리해 상황에 맞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정보는 6개의 아이콘으로 별도 분리해 ‘플로팅메뉴’를 만들어 동계 웹캠, 공지알림, 셔틀시간표, 주차장 현황 등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앱을 설치하고 리조트 주변의 트레킹로드인 하늘길 운탄고도를 걸으면 모바일앱과 GPS를 연동해 위치 안내 뿐만 아니라 인증 스탬프도 모바일로 받을 수 있다.
사용자가 알림신청을 설정하면 근거리 무선통신기술을 통해 리조트 정보를 시간과 장소에 따라 전달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지노 입장추첨 신청 및 추첨결과 확인도 가능하다.
하이원리조트는 모바일 앱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 모바일앱, 공식 블로그, 리조트 단지 등에서 실시하며 강원랜드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숙박권, 식음업장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핫팩, 에너지 드링크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오는 8일 하이원 모바일 앱,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해 네비게이션 앱인 T맵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실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은 스키장 개장 10주년을 기념하고 동계성수기 동안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내년까지 객실과 골프장 예약, 결제 시스템 등의 기능을 더해 모바일 앱에서 정보제공과 함께 예약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