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는 16-17 동계시즌을 맞아 아르바이트 2차 모집을 실시해 12월 말까지 아르바이트 직원을 순차적으로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아르바이트 모집은 스키장, 호텔·콘도, 카지노, 기타영업지원 부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각 부문에서 객실 및 식음서비스, 삭도, 제설, 매표, 안내, 사무보조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아르바이트 지원자 가운데 관광계열 전공자나 유경험자, 해당부문 자격증 소지자, 폐광지역 주민 및 광산근로자(가족포함)는 우대해 선발한다.
근무기간은 스키장 폐장일 또는 내년 3월 말까지다. 구체적인 근무일정과 임금은 지원 직무에 따라 차이가 있다.
채용 지원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인재채용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걸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는 개별 SMS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채용된 아르바이트 직원들은 하이원 내부강사를 통해 산업안전 및 기본 서비스 교육을 2일 동안 수료 후 각 직무분야에서 근무하게 된다. 근무기간 동안 숙식을 포함해 4대 보험, 월 4회 스키 렌탈·리프트 이용권, 명절선물 등을 제공받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10월 시작된 아르바이트 1차 모집과 이번 2차 모집을 통해 인력을 충원하고 동계시즌 대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