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한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가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로 모두 24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지상 20층, 지하 4층 규모에 7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퍼런스 룸과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호텔 내부와 객실은 온화하고 편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한 원목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비스 호텔의 시그니처 침구인 ‘Sweet Bed by ibis’가 구비돼 있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을지로4가 지하철역 앞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광장 시장 및 명동 지하철역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닿을 수 있어 도심 접근성도 뛰어나다.
예약은 아코르 호텔 그룹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앰배서더 호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오픈 기념 핫딜프로모션(10%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최저 7만2000원(부가세별도)의 합리적인 요금으로 투숙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6월 30일 개관식을 개최하고 공식적으로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세계적 호텔체인 ‘아코르호텔그룹’과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 호텔 전문기업 ‘앰배서더호텔그룹’이 공동 출자한 호텔 운영 전문 회사다.
글로벌 호텔 업계 중 유일하게 국내 현지 법인을 통한 호텔 개발 및 투자 업무를 지원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 및 호텔 자산 가치 최적화를 위한 글로벌 인사 교육 시스템 및 자산운영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또 아코르호텔의 글로벌 예약 시스템과 다양한 세일즈 마케팅 지원 활동 및 국내에 특화된 프로모션 제공으로 한국시장에 최적화된 국내외 업계 최고 수준의 호텔운영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6개 도시에 17개 호텔 4352실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내셔널 호텔 운영사이며 2019년까지 호텔 수는 27개, 약 7500실로 늘어날 전망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