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이 가득 차 신청을 마감합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프레시안과 부산참여자치시민연대가 노회찬 전 정의당 대표를 모시고 6월 9일 오후 7시 30분, 부산시 한결아트홀에서 토크콘서트를 엽니다. 프레시안이 올해 시작한 '이사장과의 만남' 코너의 특별 기획 편이자, 부산참여자치시민연대가 오랫동안 주최한 정희준 동아대 교수의 토크콘서트 '어퍼컷'의 6월 편이기도 합니다.
두 단체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박인규 프레시안 이사장과 정희준 교수가 공동 진행자로 참석해 노 전 대표와 이야기를 나눕니다.
6.4 지방선거 이후 곧바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특유의 해학과 핵심을 정확히 찌르는 입담으로 많은 시민께 정치를 듣는 즐거움을 알려주신 노 전 대표는 지방선거 결과가 의미하는 한국 정치의 새로운 움직임, 한국 정치의 모순, 그리고 정치의 미래에 대해 시민 여러분과 즐거운 이야기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우리 사회에 큰 상처를 남긴 '세월호 사태'를 통해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바꾸어야 하는지, 그리고 이 과정에서 정치와 시민 사회는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이해하기 쉬운 이야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해 신청서만 작성해주시면 참가 신청이 완료됩니다. 자리가 한정된 만큼 선착순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강의료는? 무료입니다. 몸만 오시면 됩니다. 많은 분의 신청 바랍니다.
-노회찬이 답합니다. '세월호 이후, 지방선거 이후 진보정치의 미래란?'- 일시: 2014년 6월 9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부산시 한결아트홀(부산시 연제구 거제동 18-22 / 문의전화 1588-9155) 공동주최: 프레시안, 부산참여자치시민연대 행사문의: 프레시안(02-722-8545 / pcoop@pressian.com), 부산참여자치시민연대(051-633-4067) |
<강의 추가 안내>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