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어려운 시기에 오히려 반사이익으로 수혜를 얻는 업체가 있다. 바로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리스킨이다. 리스킨에서도 립스틱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는 듯 하다. 리스킨미스트를 2,8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리스킨 이벤트를 실시함에 따라 화장품 비수기로 꼽히는 여름철 오히려 더 높은 실적을 올리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올 여름 뷰티계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물광미스트를 립스틱 한 개 가격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 한다. 리스킨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정품 28,000원으로 판매되던 제품으로 무려 90% 가격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리스킨미스트 2,800원이라는 사실이 포털을 비롯한 각종 각종 블로그,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퍼지면서 리스킨 할인행사, 리스킨 이벤트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퍼지면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미 리스킨미스트를 구입해서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후기가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신규 고객보다 재 구매 고객이 더 많아진 점은 리스킨미스트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리스킨미스트 뿐만 아니라 리스킨화장품 일부 제품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리스킨은 최근 뷰티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리스킨미스트는 일반 미스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안개 분사로 마치 안개처럼 곱게 분사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알프스 청정 빙하수 제품으로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력을 보충해주어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해주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리스킨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90% 가격 인하되어 2,800원에 미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금 리스킨 홈페이지에서는 트러블솔루션 한정제품 50% 이벤트와 런칭데이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으로 뜨거운 여름철 늘어지고 지치기 쉬운 피부 관리를 생각한다면 리스킨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면 어떨까.(www.reskin.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