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mothersmarket.kr)'이 부산.경남권 소비자들의 생활경제에 청신호를 울리고 있다.
전문쉐프가 코너별로 고객취향에 맞춰 즉석에서 조리하는 명실상부. 부산.경남 최고의 씨푸드 레스토랑 "더파티"의 7개 지점에 식자재를 유통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치솟는 물가, 소비자들의 늘어가는 가계부담을 덜어주고자, "믿고 먹을수 있는 온라인 푸드쇼핑몰" 마더스마켓(www.mothersmarket.kr)을 오픈하기에 이르렀다.
마더스마켓은, 산지작업을 통한 신선한 우리 농산물의 직거래와 더파티 뷔페 직.유통 거래망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농산물 직거래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시중가격에 거품을 뺀 저렴한 금액으로 믿을 수 있는 식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화학재료를 첨가하지 않은. 국내산 재료를 엄선하여 조리한 반찬. 반조리식품은, 더파티 뷔페 쉐프와 전문영양사의 비법레시피로 각 가정에서 하기 힘든 재료준비 및 반찬. 요리를 알맞은 양으로 배달해줌으로써, 바쁜 현대인과 소가족 구성원이 많은 요즘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쇼핑아이템으로 구매 충족도를 만족 시킬 예정이다.
현재 마더스마켓은 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그 열기가 뜨겁다. 신규가입 적립금 지원, 후기 적립금 이벤트, 신선식품, 베이커리, 반찬류 카테고리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회원들에게,"더파티 센텀점"평일점심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4월30일까지 시행하고 있어, 더파티를 한번이라도 이용해 본 고객들에게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