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앙을 비롯해 그동안 프레시안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을 모시고 자축의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신영복 홍세화 조국 김미화 김어준 님이 함께 합니다. 몇 분의 가수 분들도 초청했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을 모아 프레시안이 새로운 힘과 지혜를 얻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전환기의 한반도가 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넓고 깊고 멀리 보겠다는 창간 당시의 다짐을 제대로 실천하고 있는지, 독립·중도·심층의 창간 3원칙을 지켜 관점 있는 뉴스를 만들어 왔는지도 성찰하고자 합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웹페이지 Cafe.daum.net/pressian10 에서 신청해 주십시오.(☞바로가기)
일시: 2011년 11월 5일(토요일) 오후 5시
장소: 서울 종로 5가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문의: 02-722-8546
* 'THE 인터뷰'는 느끼고 감동한 만큼 관람료를 내는 '후불제' 콘서트입니다. 주머니가 가벼우신 분들은 마음도 가볍게 오시면 됩니다.
* 신영복, 홍세화, 조국, 김미화, 김어준 씨 등이 무대에 섭니다. 미디어를 통해서 접해오던 '인터뷰'와는 전혀 다른 차원의 지적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THE 인터뷰' 콘서트 기획은 이 시대 가장 '핫한' 기획자 탁현민 교수가 맡았습니다. 초청 가수들의 공연도 준비돼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THE 인터뷰'는 오직 초대를 통해서만 여러분을 모십니다. 웹사이트 Cafe.daum.net/pressian10를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추첨을 통해 400분께 1인 2매의 초대권을 증정합니다.(당첨자 발표: 11월 1일)
후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