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여름에도 땡땡이 무늬의 트렌드는 이어가고 있다. 무난하면서도 센스 있는 패턴인 탓에, 땡땡이 패턴은 오랜 시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내년 여름에 꺼내 입어도 무난한 비키니를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여름 비키니 트랜는 랩스커트를 더하는 것이다. 인어넷의 키스 앤 크라이 제품은 땡땡이 패턴에 랩스커트가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어 아직 빠지지 않은 살 탓에 비키니 착용이 부담스러운 여성분들도 유쾌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랩스커트는 비대칭의 길이감이 있어, 하체가 얇아 보이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쉬폰느낌의 질감이 퀄리티 있으며 와이어 비키니로 두툼한 기본패드 덕에 가슴보정효과도 탁월하다.
가슴이 빈약한 여성은 홀터넥 비키니로 가슴을 모아주는 효과를 보는 것이 좋겠다. 거기에 리본 장식이 탑에 덧대어 있으면 보다 가슴이 커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인어넷의 달샤벳은 화이트 비키니에 전체적으로 주름이 들어가 있어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비키니이다. 가슴보정뿐 아니라 홀터 끈도 얇아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와 블랙컬러도 판매 중이니, 본인이 원하는 컬러로 구매하면 좋겠다.
인어넷에서는 모든 비키니 구매 고객에게 추가 볼륨패드 1쌍을 사은품으로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2011년 여름, 합리적인 가격에 2011년 트렌드 디자인으로 완벽한 여름나기 준비를 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인어넷(http://www.iiner.net)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양한 비키니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확인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