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한민국에서 내노라 하는 1군 브랜드들이 들어와 있는데, 특히 카페 및 커피전문점, 스파게티 레스토랑들이 많이 입점해 있어, 신사동의 가로수길, 분당의 카페거리, 종로의 삼청동길처럼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아 벌써부터 부천의 새로운 명소로 사람들의 입소문이 자자하다.
생활 밀착형 엔터테인먼트 스트리트 구조를 가진 "두산위브 더스테이트 단지내상가"는 점포 노출을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어 고객들의 집객효과와 유동인구의 흡수력, 재방문을 유도할수 있는 매우 좋은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현재, "두산위브 더스테이트 단지내상가"에는 신한, 외환, 국민은행이 현재 영업중이며, 스타벅스, 탐앤탐스, 세븐스프링스, 파리바게뜨, 포메인, 빈스빈스, 투썸 플레이스, 파스쿠찌, 커피빈, 카페브리또 등과 같은 대형 프렌차이즈들과 BMW MINI전시장, 대형 W휘트니스(수영장) , 블루미인더가든, 쎄쎄쎄 (대형뷔페), 홈플러스익스프레스가 입점되어 있어 주변 거주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외의 시설로는 골프존, 편의점, 세탁소, 부띠끄등과 같은 편의시설과 각종 학원등 다양한 업종들이 체계적인 MD구성으로 입점하여 성업중에 있다.
그 중 부천 상가들 사이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 바로 "중동 두산 위브 더스테이트 단지내상가"를 분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매머드급인 450여개 점포 중 이미 80%이상의 점포가 선임대가 맞춰진 상태로 이런 상가를 분양받는다면 임대수요를 걱정하지 않고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운영중인 상가로 즉시 입점 가능하며, 계약금 10%, 은행융자 50~65%까지 가능하여, 임대금액도 저렴하지만, 분양 받아 직영하는 매장도 늘고 있다.
분양가는 3.3㎡가 5백~2천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7호선 연장선의 개통 및 금호리첸시아(572세대, 66층, 2012.1월 준공예정) 입주 이후 가치상승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
시행사 : 한솔아이씨 , PM사 : 드림디벨로퍼
문의 : 032)-621-7900
홈페이지 : www.thestatemall.co.kr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