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바캉스룩의 키워드는 어깨와 팔이 훤히 드러나는 '선 드레스', 하의실종 '마이크로 숏 팬츠', 화려한 비키니 수영복. 모두 과감한 노출이 필수적인 아이템인 만큼 완벽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군살 없는 몸매를 위한 슬리밍 케어, 얼룩덜룩한 태닝을 방지하기 위한 각질 관리, 발 끝까지 화려한 페디큐어 등이 대표적. 특히 그 중에서도 매끈한 팔·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깔끔한 제모는 필수 뷰티케어로 꼽힌다.
◆휴가지에서도 제모 중?
여성들이 가장 흔히 사용하는 제모 방법은 '면도'. 면도기가 손쉽게 제모가 가능하지만, 2~3일만 지나면 다시 털이 자란다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휴가 기간 동안 면도기를 소지하면서 매번 제모를 해야 하는 것. 또한 면도한 부위가 거칠고 검게 보이며 예리한 면도날에 피부 표면층이 손상될 우려가 있다는 것도 단점이다.
시트를 붙인 후 털을 떼어내는 왁스는 털이 모근까지 뽑혀 면도보다 제모 효과는 뛰어나다. 그러나 제모 시 통증이 심하고 면도와 마찬가지로 일정 기간이 지나면 털이 다시 자라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
◆영구적인 효과 '레이저 제모' 집에서도 가능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유지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가장 건강한 제모 방법은 '레이저 제모'다. 레이저 제모는 제모 부위가 검게 변하거나 거칠어질 위험이 없고 일정 횟수 이상 시술을 받으면 영구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일정한 주기에 맞춰 5~10회 이상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것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편안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스마트 뷰티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병원 레이저 제모와 동일한 기술로 만들어져 지속적인 전문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고 안전성도 입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레이저 제모!
미국 FDA와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유일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전세계적으로 레이저 제모의 표준으로평기받고 있는 라이트쉬어(LightSheer®)를 가정용으로 안전하게 적용한 제품으로 집에서도 편안하게 원하는 부위를 레이저 제모할 수 있다.
새로워진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자동으로 레이저가 조사되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제모가 가능하다. 배터리 충전 시간은 짧아지고 작동 시간은 길어져 더 많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디스플레이 창은 레이저 출력 단계와 배터리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고 스탠드형 설계로 충전이나 보관도 간편해졌다. 또한 한층 가늘어진 손잡이 부분이 그립감을 높였다.
사용 방법은 원하는 부위의 체모를 깨끗하게 면도 한 뒤 물기를 제거하고 적절한 강도에 맞춰 레이저 조사를 한다. 처음 3개월은 격주에 한 번씩, 이후 3개월은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트리아 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 , 080-369-3300)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