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피서 필수준비물 비키니. 이맘때면 늘 내 가슴은 작아 보이고 볼륨까지 없어 보인다. 해변에서 빛나는 몸매를 자랑할 나만의 비장의 무기, 비키니. 인어넷에서는 이러한 여성들을 위한 고민을 해결해주고자 특별한 비키니를 선보인다.
상품을 정말 많이 들여놓는 여타 비키니 전문 쇼핑몰과는 달리 인어넷은 상대적으로 비키니의 종류가 많지 않지만 엄선하여 죄고의 디자인으로 승부를 거는 쇼핑몰이다. 다수의 쇼핑몰에서 볼 수 있는 비슷비슷한 디자인이 아닌 특별한 디자인으로 더욱 돋보인다. 무엇보다 가슴의 빈약함을 최대한 보정해주는 볼륨패드로 여성들의 몸매에 볼륨을 살려준다.
인기리에 품절되었던 '시슬리 original blue'는 재 입고와 함께 여성들의 시선을 다시 한 번 사로잡고 있다. 흔치 않은 딥블루 컬러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본 수입비키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한다. 워터파크에서 커버 업을 입더라도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로 편안하게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는 비키니이다.
커플들을 위한 '애플소다' 역시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성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도트무늬디자인. 일명 '땡땡이' 디자인의 레드 비키니로 가디건 세트의 실속구성으로 인해 더욱 사랑스러운 아이템이다. 남성들을 위한 팬츠 역시 리조트 웨이크 팬츠로도 인기가 매우 높다. 촌스럽지 않고 화려하게 돋보일 수 있는 커플룩이다.
인어넷은 비키니, 비치웨어뿐만 아니라 쪼리, 비치타월, 방수팩등을 비롯해 바캉스에 필요한 비치필수용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푸켓, 세부 등의 해외촬영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체형 별로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비키니와 품질 좋은 수입비키니들은 이곳 인어넷의 자랑이다. 고객들의 입 소문을 타고 성장한 쇼핑몰인 만큼 앞으로의 기대가 크다. 바캉스 준비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에 앞서 인어넷(http://www.iiner.net)에서 판매되는 사랑스런 여름 아이템들을 둘러보면 좋을 듯싶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