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가 온라인 광고도 하면서 자사의 고유 정보나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로 하게 된 적절한 시기에 네오클릭이콘텐츠 CPC를 통해 이런 부분을 충족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네오브이(대표 김수현)의 네오클릭에서 온라인광고의 새로운 변화를 선도해갈 것으로 기대하는 콘텐츠 CPC는 포털, 언론사, 검색엔진 등 제휴 매체사의 정보를 제공하는 카테고리에 메뉴를 통해광고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해당 카테고리의 광고가 한곳에서 노출, 사용자에게는 콘텐츠타겟팅이 되어 원하는 컨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한눈에 볼수 있고, 광고정보인 키워드 및 광고문구를 보고 클릭함으로써 정확도가 높고,광고주에게는 믿을 수 있는 매체사에서 광고가 노출, 브랜드이미지와 함께 컨버전율이 높은 서비스이다.
이번 콘텐츠 CPC를 기획한 이대욱 네오브이전략기획 실장은 "특정 카테고리의 관심 타깃에게만 집중 노출이 되어 전환율과카테고리별 키워드 UI의 최적화로 광고반응율이 높고, 매체노출이 많아짐에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체사 뿐 아니라 일반 블로그, 카페 등 개인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일반인의 경우에도 콘텐츠CPC 를 통해 수익과 콘텐츠를 자신의 사이트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API 형태의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최저 30원으로 하는 온라인광고를 표방해온 네오클릭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 CPC를 통해 또 한번의 도약을 이룰지 그 귀추가 기대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