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름은 본인의 운명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사주에 맞는 이름을 지어야 한다. 때문에 좋은 작명소는 그 사람의 사주를 정확하게 읽어, 본인에게 맞는 이름을 정해준다. 미래작명아카데미에서는 때문에 세 명의 원장이 그 사주를 분석하여 사람에게 맞는 이름을 정해주기 때문에, 직접 방문을 통해 상담하면 보다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좋은 이름이라고 하는 것은 음양의 조화로운 배치와 함께 천지인 삼재의 수리 배치가 잘 되어야 한다. 수리는 원격, 형격, 이격, 총격(정격)으로 구분하는데, 원격은 초년기, 형격은 청년기, 이격은 장년기, 총격은 노년기 및 평생 운에 영향을 미친다고 본다. 이 수리로 인생의 길흉을 판단하는데, 어느 한 부분이라도 불길한 수리가 있다면 좋은 이름이라고 보기 어렵다는 것이다. 미래작명아카테미에서는 자연과학인 소리파장과 자원오행을 비롯한 12가지 작명이론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과학적인 방법으로 작명하고 있어 안심하고 본인의 이름에 대한 작명, 개명 혹은 우리 아이 신생아 작명에 대해 맡길 수 있다.
또한 좋은 이름이란 부르기 좋고 듣기 좋아야 하는 것은 물론이며, 의미가 좋고 미래지향적이어야 한다. 천박한 이미지는 피하며 좋은 이미지의 암시가 있어야 한다. 예전에 유명한 프로 복서인 [고생근]이라는 선수가 있었다. 화려한 복싱 테크닉으로 승승장구하다가 어느 날 별로 실력이 우수하지 않는 선수에게 암초에 부딪힌 배처럼 침몰하고 재기에 실패하고 말았다. 고생이라는 이름의 어감이 영향을 미친 것이다. 이처럼 이름은 사주와 조화를 이루어 개인의 기를 움직임은 물론 운의 향방을 좌우하는 역할을 충분히 하고도 남는다고 미래작명아카테미에서는 주장한다.
이름은 그 사람의 미래를 결정짓는다. 좋은 이름이란 길한 사람의 운명은 더욱 길하게 하고 흉한 사람의 운명은 덜 흉하게 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런 역할을 하는 후천적 운명, 이름을 짓기 위한 전제조건은 '과연 얼마나 정확하게 운세를 판단하고 예측할 수 있느냐'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다. 이 때문에 미래작명아카테미에서는 30년 이상의 전통과 정통성명학을 기반으로 전문성을 가지는 높은 학식과 식견의 세 명의 원장이 긴 시간을 고민해 좋은 작명, 개명에 힘쓰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작명소 추천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나의 미래가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미래작명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mire2000.co.kr/)를 방문하여 무료이름풀이에 대한 정보도 얻어보고, 부천, 부산, 인천 작명소의 위치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세 명의 높은 식견의 원장에게 본인의 이름에 대한 작명, 개명 혹은 신생아 작명의 의뢰를 믿고 맡겨 후천의 운명을 바꿔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