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상황을 맞이하여 전자담배 창업시장은 더욱 활기를 띄고 있다. 그러나 너도 나도 우후죽순격으로 전자담배 창업에 뛰어들면서 자연스럽게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고, 소자본으로 기대 이상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은 터라 시장은 날이 갈수록 과열 양상을 보였다. 이러한 경쟁과열 때문에 최근 급격하게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전자담배는 그 매력적인 창업 키워드에도 불구하고, 대리점주 입장에서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수익이 떨어지고 있다는 사실이 불안요소로 작용하며 예비창업자들을 망설이게 하고 있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리점주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신규 전자담배 업체가 있다. 예비창업자들의 눈길을 한 번에 끌어당긴 신개념 전자담배 '샬로떼'로 국내 전자담배 시장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필링'(http://www.infeeling.com/)이 바로 그 화제의 주인공. 창업아이템으로써 전자담배가 가진 단점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노력한 인필링은 제품의 불량률을 최대한으로 낮춰 품질 문제로 인해 대리점주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배려를 아끼지 않는다. 또한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기존의 단순한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렌탈서비스'를 병행실시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전자담배를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인필링의 렌탈서비스는 금연 목표기간을 설정하여 그 기간 동안 렌탈비를 지불하고 전자담배를 렌탈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한달 담배값보다 저렴하게 전자담배를 이용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 3개월 사용시 약 7만원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인필링 관계자는 "최근 전자담배시장이 여러 가지 의미로 복잡한 내부경쟁 과열양상을 겪고 있는데, 지나친 경쟁으로 인해 전자담배값을 과도하게 낮추거나 올리고, 제품 품질 문제가 제기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결국 손해를 보는 것은 대리점주다"라고 설명하며 "인필링은 대리점주들이 받을 수 있는 이러한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렌탈서비스 등의 장기적인 대책을 마련하고, 렌탈서비스로 인한 미수금에 대해서도 안전장치를 마련하여 대리점주가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부산 및 경기·강원도(소재지:원주 070-8225-3668) 총판을 오픈한 인필링은 그 외 지역 총판 및 각 지역 대리점 모집을 실시하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 전망. 대리점 모집 및 창업관련 문의는 인필링 홈페이지나 전화(1644-1996) 및 각 지역 총판을 통해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