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헐리웃 패셔니스타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글라스 브랜드, 끌로에(Chloe)는 프랑스 브랜드로 마틴 싯봉과 칼 래거펠드를 이어 스텔라 맥카트니가 컬렉션을 이끌어가면서 전 세계 여성들의 선망을 받는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유니크하면서 독특한 부드러움을 강조한 최상의 디자인이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이나 매치하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멋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그 중 CL2119 01은 기본적인 사각을 둥글게 처리한 4개의 메탈디테일이 포인트로, 빈티지한 멋과 우아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레임은 블랙, 메탈디테일은 그레이, 렌즈는 그레이 그라데이션으로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같은 디자인의 CL2119 04는 프레임은 아주 진한 초콜렛 브라운, 메탈디테일은 샌딩 느낌의 골드, 렌즈는 브라운 그라데이션으로 우아하면서도 캐주얼한 의상에도 무난하게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다. 토탈선글라스에서는 파격세일도 진행 중이라 450,000원 가격의 제품을 22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쿠폰도 제공하니 참고하면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겠다.
2011년 여름 패션의 아이콘인 복고가 선글라스에도 반영될 예정이다. CL2201 C03제품은 헐리우드스타 제시카알바가 착용하여 더 이슈가 되었는데, 기본적으로 복고적인 디자인이지만 세련된 프레임이 컬러와 소재 매치로 촌스러운 느낌 없이 누구나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체적으로 연노랑빛을 띄는 투명한 뿔테 위에 베이지칼라로 덧입혀져 있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 연한 그레이빛을 띄는 투명한 뿔테 위에 블랙칼라가 덧입혀져 있는 CL2201 C01과 연브라운빛 투명 뿔테 위에 초콜릿브라운칼라가 덧입혀져 있는 CL2201 C02까지 같은 디자인에 다른 칼라감의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본인의 피부톤이나 헤어칼라에 맞춰 구비하면 좋겠다. 이 디자인 제품들도 역시 토탈선글라스에서 구매 시엔, 특가 할인혜택을 받아 450,000원의 제품을 200,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쿠폰도 제공하니 잘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겠다.
2011년 여름, 당신의 패션을 완성시킬 선글라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100% 정품만을 특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토탈선글라스(http://www.totalsun.co.kr)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을 확인하고 2011년 트렌드까지 제안 받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