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당신의 어깨를 살려줄 개인파산, 개인회생에 대한 정보!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당신의 어깨를 살려줄 개인파산, 개인회생에 대한 정보!

개인 회생/파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고 싶다면 우신법무법인!

불안한 경기 시장 속 가장 큰 변동을 겪는 건 서민의 주머니 사정이다. 때때로 그들은 의도치 않은 환경 변화로 경제적 불황을 겪거나 위기를 겪곤 한다. 이러한 위기는 사람에게 자신감을 상실케 하며 위축시킨다. 수많은 제약들이 그 사람의 경제활동을 방해하게 될 것이고 그 것은 회생의 가능성 조차 막아버린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삶의 기회가 될 수 있는 개인 파산과 개인 회생. 법적으로 안전장치를 마련해주는 개인파산과 개인회생은 어깨처진 서민들의 어깨를 다시 한 번 세워주며 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법적 절차가 까다롭고 생소한 정보 및 필요 서류들로 인해 쉽게 접근이 힘들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개인 파산, 회생 고문변호사들이 우성법무법인을 통해 개인파산, 개인회생에 대한 전문적 정보를 제공했다.

개인회생이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파탄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채무자로서 장래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하여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에 대하여 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류관계를 조정함으로써 채무자의 효율적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절차이다. 채무액이 무담보채무일 경우에는 5억원, 담보부채무일 경우에는 10어원 이하인 개인채무자면 신청할 수 있으며, 3년 내지 5년간 일정한 금액을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재산보다 채무가 더 많거나, 현재의 재산보다 더 많은 변제가 가능한 사람, 현재 사업을 운영하거나 급여 소득이 증명되는 사람, 공무원 등 개인 파산 및 면책 신청을 할 수 없는 사람, 부모나 배우자, 자녀의 재산이 너무 많지 않은 사람이 신청대상이다.

개인파산이란 총 채권자 사이의 평등한 채권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파산자가 자연인인 경우 파산절차 종류 후 면책절차를 통하여 경제적으로 재기, 갱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일반적으로 파산을 고려하는 일반인들이 우려하는 부분은 파산으로 인한 불이익인데, 파산선고 후 면책을 받으면 모든 채무를 탕감 받을 수 있으며 법적 불이익도 없고, 파산했다는 기록도 남지 않아 완전히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파산자는 파산법에 의하여 면책될 때까지 사법적, 공법적 자격에서 수탁자가 될 수 없지만 실직적으로 이런 수탁자 혜택은 생활에 거의 지장이 없으며 면책되는 대로 제한은 바로 소멸된다.


파산과 회생은 신청 및 절차별로 파산신청서, 진술서, 채권자일람표, 재산목록, 가계수지표 등 다양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데, 이 부분 역시 신용불량자들이 쉽사리 파산과 회생에 다가가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이런 절차를 6년간 개인회생/ 파산 업무 전문적으로 고문변호사들을 통해 진행한 업체가 있으니 바로 우신법무법인. 우신법무법인을 구성하는 변호사들로는 경찰종합학교 외래 교수와 서울 출입국관리 사무소, 투자외국인지원센터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해권 변호사, 헌법강의안이라는 저서를 가지고 스미스 경제연구소 연구위원, 법률 실무전문가 양성과정 담당교수를 맡고 있는 김광재 변호사, 현재 기업긍융/법 경제연구소장을 역임하고 있는 오영중 변호사가 있다. 우신법무법인은 그 동안 여러 사회봉사활동을 통해서도 사회환원의 의무까지 다하고 있으니, 개인 회생/파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고 싶다면 우신법무법인(http://hopeman.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자.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좌절하지 말고 그 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고 희망을 바라보고 싶다면, 우신법무법인과 함께 개인회생, 개인파산 전문가들과 나아가보자.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