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가방전문 브랜드 '델라스텔라'를 런칭한 패션잡화 전문브랜드 '디에스트레이딩(DSTRADING)'은 델라스텔라 중국 지사를 통해 광주 국제 무역 박람회에 참여하여 좋은 성과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 국제 무역 박람회에서 호평을 받은 델라스텔라는 이번 S/S 시즌을 겨냥한 홍콩 패션위크를 통해 자사의 새로운 라인을 선보였다. 동아시아 전반은 물론 북미 지역과 유럽의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지켜본 이번 홍콩 패션위크에서 델라스텔라에 쏟아진 시선이 뜨거웠다는 후문.
실제로 홍콩 패션위크에 참여한 이후 유럽 고객들에게 큰 반향을 얻은 델라스텔라는 프랑스, 영국 등 패션위크에서 큰 관심을 보였던 유럽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진출을 타진 중에 있다. 디에스트레이딩 원아경팀장은 "이번 홍콩 패션위크를 통해 델라스텔라가 선보인 신규 개발 라인이 특히 인기가 좋다"고 전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델라스텔라를 알게 된 바이어들이 신규제품은 물론 기존의 제품까지 관심을 보이며 오더를 넣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홍콩 패션위크에서 델라스텔라가 선보인 새로운 라인은 지퍼식으로 가방 커버를 교체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으로, 간단하게 커버를 교체함으로써 가방의 디자인이 달라져 완전히 새로운 가방으로 보이게끔 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이다. 유럽 시장에서 특히 반응이 좋았던 이번 신제품은 현재 F/W 시즌을 겨냥하여 상품화를 준비 중에 있다.
원아경팀장은 또 "세계 패션을 리드하는 아시아 최대의 패션전시회 '홍콩 패션 위크'에서 인정받았다는 사실이 무엇보다 큰 힘이 되고 있다. 전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이 모이는 소싱처인 홍콩 패션위크에서 델라스텔라의 브랜드가 아시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하고 이에 더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하며 "델라스텔라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을 잊지 않고 더 매력적인 제품과 참신한 라인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홍콩 패션위크를 통해 먼저 검증받은 델라스텔라의 가방은 델라스텔라 홈페이지는 물론 신세계몰, 씨제이몰, 위즈위드, 디앤샵 등 패션 전문 쇼핑몰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델라스텔라 홈페이지 : http://www.dellastella.co.kr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