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여름방학 어학연수, 영어캠프 대신 화상영어 인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여름방학 어학연수, 영어캠프 대신 화상영어 인기

ABC영어홀릭 - 원어민 강사와 원하는 시간, 편안한 장소에 화상을 통해 일대일로 강의를 듣는 화상영어교육 전문업체!

토익·토플 등 해외 영어시험을 대체할 국가 영어능력평가시험(NEAT; National English Ability Test)이 2012년 시행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이에 따라 NEAT는 2013학년도 대학입학 수시모집 참고자료로 활용되고 현재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이 수능을 치르게 되는 2016학년도부터 수능 영어시험을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자연스럽게 NEAT는 현재 교육계는 물론 학부모, 학생들 사이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NEAT는 앞으로 기업체 취직에도 적극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영어교육에 대한 더 큰 투자와 노력이 요구되고 있다.

이미 한국사회에서 영어는 새로운 공용어로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영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할 지경이다. 기존 토익과 토플은 물론 새로 등장하는 NEAT까지, 영어실력을 검증받아야 할 관문들이 나날이 늘어남에 따라 영어교육의 중요성 역시 날로 강조되고 있는 요즘, 다양한 영어교육업체들이 우후죽순 등장하는 가운데 유학이나 어학연수 없이도 영어회화실력을 키울 수 있는 화상영어 사이트 'ABC영어홀릭(http://www.abcholic.com/)' 이 영어교육의 확실한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 여름방학 맞아 거센 어학연수 열풍 속 '소리없이 강한' ABC영어홀릭

무더운 여름, 기말고사를 끝으로 방학에 들어간 학생들의 움직임은 오히려 학기 중보다 더 바쁘기 마련이다. 방학을 통해 어학연수나 조기유학 등으로 영어실력을 다지려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우리아이가 남들보다 뒤떨어질까봐 항상 조마조마한 학부모들은 심각한 경제난과 고물가 시대에 부담을 느끼면서도 어쩔 수 없이 영어실력을 키우기 위해 어학연수라는 '비싼' 선택을 감행하는 경우가 많다.

ABC영어홀릭 박진석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열풍처럼 일고 있는 어학연수에 대해 "기회비용을 따져보라"고 조언했다. 목적 없이 무조건 떠나보내는 어학연수는 학생들에게 있어서도, 학부모에게 있어서도 이로울 일이 없다는 것이다. "단기 어학연수를 떠나게 되면 현지의 분위기에 적응하기도 쉽지 않고, 원하는 만큼 능숙하게 영어를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집중력있는 공부를 하기가 어렵다"고 설명한 박대표는 "지리적으로 가깝고 비용부담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알려져있는 필리핀어학연수 역시 마찬가지다. 결국 공부하는 것은 학생 본인이며 학생을 위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다"라고 충고했다.

◈ 현지 필리핀어학원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원어민 강사와 집에서 공부한다

ABC영어홀릭 회원수 1,000명을 돌파 폭발적 인기 증명

ABC영어홀릭은 현지에 있는 원어민 강사와 원하는 시간, 편안한 장소에 화상을 통해 일대일로 강의를 듣는 화상영어교육 전문업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일뿐만 아니라 아웃소싱이나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필리핀 내 자체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만한 화상영어 사이트로 유명하다. 특히 다년간의 국제학교 및 어학원 교사경험을 통해 교육 및 학습 노하우를 보유한 전속 원어민 강사들이 스케줄에 따라 개개인에 맞는 학습을 보장하고 있다.

현지 필리핀어학원과 동일한 커리큘럼을 통해 진행되는 학습과정은 어학연수가 필요 없을 정도다. 수강생 각자에 맞춘 영어레벨과 연령에 따른 사람들의 실질적인 니즈에 부응하는 ABC영어홀릭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커리큘럼은 기회비용 측면에서 분명히 '합리적인' 영어교육의 대안으로 각광받을 만 하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강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ABC영어홀릭은 단기간 영어학습으로 두배 이상의 효과를 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학연수나 영어캠프 등의 값비싼 영어교육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학습성과를 보장한다. 화상영어 돌풍을 타고 우후죽순 생긴 신생업체와는 비교를 거부할 정도로 체계적이고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ABC영어홀릭의 인기는 1,000명을 돌파한 회원수가 증명하고 있다.

'빛 좋은 개살구'에서 끝날 수 있는 영어캠프, 해외연수 대신 ABC영어홀릭 여름특강을 통해 방학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영어를 마스터하자.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