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올 여름 커플여행은 가평커플모던펜션으로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올 여름 커플여행은 가평커플모던펜션으로

'The 설레임' 펜션, 펜션 바로 앞에 있는 계곡과 스타일리쉬한 실내장식으로 인기!

신나는 여름이 찾아왔다. 벌써부터 여행에 대한 설레임과 기대로 가득 찬 사람들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있다. 모두가 바쁜 현대인들, 얼마 주어지지 않은 휴식의 시간을 보다 알차게 보내고 싶어서이다.

여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먼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디로 향할 것인지를 확실하게 정하는 것이 좋다. 시간의 제약이 많은 편이라면 이동시간이 많이 걸리는 장거리 여행 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휴식을 취하는 편이 낫다. 두 번째, 여행성향과 체력을 생각한 일정을 짜도록 고려하자. 극기훈련같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동행하는 사람들의 나이와 체력을 고려해 이동수단과 여행일정을 잡는 것도 더운 여름 여행을 대비하는 노하우중의 하나다. 세 번째, 여행에 투자할 자본을 정해두자. 돈이 없으면 많은 제약이 생긴다. 따라서 적당한 경비를 마련하는 것은 여행의 기본이다. 상한선을 미리 생각해 둔다면 혹시나 모를 과소비도 막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네 번째, 인맥을 동원하자. 여행을 떠난 지역에 거주하는 지인이 있다면 여러 명소를 찾아가는데 많은 조언을 얻을 수 있고, 여행에 합류하는 것도 더 즐거운 여행을 만드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다섯 번째, 머리를 비우자. 무언가를 얻겠다는 생각이 아니라 정말 즐기러 간다는 마음으로 떠나면 여행은 그만큼 즐겁고 유익해진다.


이번 방학을 맞아 커플여행을 다녀온 장동재(가명,24세)씨도 최근 여자친구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보내고 왔다. 처음부터 자신의 상황에 맞게 가까운 곳에서 짧은 여행을 계획하고 꼼꼼하게 준비한 덕분이었다. 장씨는 수도권에서 가까운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펜션을 물색했다.

인터넷에서 찾은 '더설레임'펜션(www.thesulleim.com/)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을 했다. 포인트 제도가 있어 회원가입시 5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었다. 객실을 이용하면 2000~5000포인트도 얻을 수 있어 경비를 절약할 수 있었다. 또한 학생과 군인은 무조건 바비큐그릴과 숯불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무거운 짐을 굳이 싸들고 가지 않아도 됐다. 펜션에 도착한 장씨와 그의 여자친구는 짐을 풀기도 전에 펜션의 바로 앞에 있는 계곡에 빠져들었다. 상류에서 흐르는 계곡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다닐 정도로 깨끗한 물이 가득했다. 펜션역시 대 만족이었다. 인터넷을 많이 검색한 보람이 있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장식된 펜션은 들어서는 순간 깔끔한 기분을 주었다. 펜션의 주위를 돌며 시간을 보낸 장씨는 곧 차를 끌고 인근의 명소를 찾았다. 장씨가 찾은 곳은 30여곳의 보트장이 즐비한 청평호반이었다. 수상스키나 모터보트,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의 수상레져도 즐길수 있는 곳으로 장씨는 바나나보트를 타며 짜릿함을 만끽했다. 겨울연가의 촬영지이자 하루 나들이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남이섬,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왕자 테마파크 '쁘띠프랑스'도 가까이에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다. 신나게 돌아다닌 장씨는 피곤한 몸을 이끌고 펜션에 돌아가 몸을 씻었다. 깜박 세면도구를 놓고와서 걱정했지만, 펜션 'The 설레임'은 특이하게도 위생과 청결을 위하여 세면용품 일체를 제공하고 있어서 상쾌하게 샤워를 할 수 있었다. 여행을 끝마치고 장씨는 후기를 작성했다. 성공적인 여름여행을 보낸 자축의 의미였다.


사실 장씨가 찾은 'The 설레임' 펜션은 이미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펜션이다. 펜션 바로 앞에 있는 계곡과 스타일리쉬한 실내장식 그리고 품격 있는 서비스가 사람들의 발길을 끌었기 때문. 이번 여름을 맞아 계곡에 소형 방갈로 5개를 설치해 손님을 받고 있는 'The 설레임'은 8월 28일까지 객실요금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문의하고 있다.

올 여름,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장소, 체력, 경비, 인맥, 그리고 마음가짐, 이 다섯가지 여행의 비결을 꼭 기억하자. 탄탄한 계획이 성공적인 여행을 이뤄줄 것이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