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인지 유독 가족만의 분위기가 많이 묻어난다. 손님이 방문하였을 때 가장 먼저 살피는 곳도 거실이니만큼 인테리어를 특별하게 신경을 쓰기도 한다. 요즘에는 집안마다 각자 특색 있게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엔틱 분위기를 내기 위해 클래식가구를 배치하거나, 세련된 느낌을 위해 모던가구를 배치하는 방법 등 매우 다채롭다.
입식 생활이 굳어지면서 자연스럽게 거실 한쪽에 소파를 놓아 인테리어 분위기를 만들어내기도 한다. 푹신한 소파에 앉아 TV를 시청하거나 과일을 깎아 먹는 모습이 익숙해지면서 너도나도 소파를 애용하게 된 덕분이다. 이제는 소파가 거실인테리어의 중심 역할을 한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고급가구 · 인테리어가구 전문 업체 다우닝가구(http://dauning.com/)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형성해주는 천연가죽소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31년이 넘도록 클래식가구, 모던가구를 생산하는 일에만 전력을 쏟은 장인 기업이다.
특히 주력으로 판매하는 천연가죽소파는 원피부터 목재, 원부자재 등을 엄선해 최상의 제품으로 생산한다. 자사에서 직접 다우제혁이라는 피혁생산 자회사를 운영하여 타 회사 제품들보다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하는 것.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공급하겠다는 다우닝가구의 긍지가 엿보인다.
제품에 관한 자부심은 엄격한 공정관리뿐만이 아니다. 천연가죽소파는 보통 6-7년의 기본사용기간을 지니고 있지만 고온과 습도에 약해 상하기가 쉽다. 약한 손상은 마른 천으로 닦거나 환기시켜 되돌릴 수 있지만 손상 범위가 넓어질 경우 부득이하게 수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 일어난다.
다우닝가구의 관계자는 "가죽제품은 사후 A/S 문제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입해야한다. 자사는 서비스 면에서도 최선을 다해 책임질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깝게 다가가려 노력 중이다.
한편 다우닝가구에서는 '럭키 세븐 한 달 간의 드라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고 새로운 감성으로 찾아올 온라인 전용 신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함이다. 한층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의 제품들을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밝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다우닝가구의 본사 전시장 1층에 방문하면 신제품들을 최대 20%할인된 가격에 예약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00만원당 5만원, 200만원당 1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전액 선불 구매로 치러진다.
2층에서는 다우닝가구에서 그 동안 전시했던 가구들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백화점, 전시장 등에서 판매했던 제품으로, 오가면서 눈여겨본 가구가 있다면 노려볼만한 좋은 기회이다.
기간은 7월 8일에서 7월 24일까지 2주간이며 본사 방문객 모두에게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운수리 66-1 다우닝 본사 전시장(031-593-9787) 한 곳에서만 진행한다. 문의 사항은 상기 연락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