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컬쳐콜의 장마철 패션 제안, 레인부츠와 잘 어울리는 코디는?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컬쳐콜의 장마철 패션 제안, 레인부츠와 잘 어울리는 코디는?

유행을 따르면서도 자기만의 스타일을 강조!

전국이 장마전선의 영향권에 들며 더위는 다소 주춤해졌지만 비 내리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강수량이 많고 장마전선이 유동적으로 움직일 것이라고 한다. 습기가 많고 눅눅한 장마철에는 비가 내리지 않는 날에도 습기가 많아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쉽다. 시원한 차림으로 불쾌지수를 낮추는 동시에 장마철 가라앉은 기분을 업 해주고, 나만의 개성과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코디 비법을 알아본다.

● 발랄함을 살릴 수 있는 미니스커트


지난 해부터 인기를 몰고 있는 맥시원피스나 롱스커트는 장마기간에는 피하는 것이 좋다. 비 오는 날 긴 치마를 입고 걷다 보면 빗물이 스커트를 적셔 옷이 축 늘어질 수 있다. 빗물이 튀겨 옷에 얼룩을 남길 수도 있다. 비 오는 날 롱스커트는 거추장스럽게 느껴질 뿐이다. 장마철에는 경쾌하고 발랄한 연출을 위해 짧은 미니스커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컬쳐 콜의 미니스커트는 하이웨이스트 라인으로 제작돼 다리가 훨씬 길고 얇아보이는 효과를 준다. 인디비쥬얼 캐쥬얼 브랜드인 컬쳐 콜은 미니스커트도 개인의 감성과 감각에 따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똑같은 아이템도 스타일링과 매칭에 따라 열가지 효과를 낼 수 있어서 한가지 옷으로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 레인부츠에 잘 어울리는 숏팬츠&레깅스


레인부츠는 올 여름 빼놓을 수 없는 유행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다. 패셔니스타로 자부하는 여성들의 신발장을 열어보면 모두 레인부츠가 다들 한 켤레는 있을 정도다. 장마철 보송보송한 발을 지켜주고 스타일도 살려주는 레인부츠는 장마철 완소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레인부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코디 아이템은 핫팬츠와 레깅스다. 레깅스는 시각적 효과로 다리를 더욱 가늘고 길어보이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 허벅지를 덮는 길이감의 셔츠와 코디하면 더욱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짧은 핫팬츠를 입고 레인부츠를 신으면 귀엽고 경쾌해보인다. 레인부츠와 핫팬츠의 색상을 통일해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무채색 계열의 옷을 입고 알록달록한 레인부츠를 코디하면 레인부츠를 포인트로 부각시켜 멋스러우면서도 시선을 끄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컬쳐 콜의 핫팬츠는 레인부츠와 잘 어울리지만, 셔츠나 블라우스, 롱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이 쉬워 활용도가 매우 높다. 특히 컬쳐 콜의 핫팬츠는 코디와 매칭에 따라 경쾌한 캐쥬얼룩은 물론, 클래식한 오피스룩, 여성스러운 로맨틱룩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톡톡튀는 팝컬러로 상큼한 연출


기분이 가라앉기 쉬운 장마철에는 무채색 계열보다는 톡톡 튀는 상큼한 팝컬러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컬쳐 콜은 이번 s/s 시즌 유행 컬러인 팝컬러를 가미한 신상품을 선보여 장마철 패션의 인기를 독점하고 있다. 톡톡 튀는 색감이 주변을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보는 이의 기분까지 환하게 만들어주는 컬쳐 콜의 팝컬러 아이템은 원피스, 숏팬츠, 미니스커트 등이 있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장마가 길고 강수량이 많은 올 여름, 유행을 따르면서도 자기만의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는 컬쳐 콜의 인기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