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위한 유산소 운동 다이어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군살 없는 몸매를 위한 유산소 운동 다이어트

군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

반팔을 입어도 어색하지 않는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손길이 바빠지는 것은 당연하다. 특히 여름을 위한 몸매 가꾸기에 여성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표준체중을 웃도는 비만이나 표중체중에 미달되는 마른몸매나 비만도계산기를 통해 비만도가 낮거나 높거나에 상관없이 여름이 다가오면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계획한다. '뺄 살이 어디 있나'라는 주위에 핀잔에도 자신만이 아는 숨은 군살들을 생각하면 다이어트 욕구를 느끼게 된다.

인터넷에 '다이어트'를 쳐보면 레몬 다이어트, 토마토 다이어트, 감자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 원시인 다이어트, 구석기 다이어트, 야채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등 다양한 원푸드다이어트 법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식단의 위험성과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여성들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운동'을 생각하게 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다이어트 운동으로 알려진 것이 걷기, 달리기 이다. 파워워킹(Walking)과 조깅(Jogging)이 다이어트 운동으로 좋은 이유는 가장 간편하고 제약 없이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이기 때문이다.

유산소운동이란 숨이 차지 않으며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몸 안에 최대한 많은 양의 산소를 공급시킴으로써 심장과 폐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강한 혈관조직을 갖게 하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장기간에 걸쳐 규칙적으로 실시하면 운동 부족과 관련이 높은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허혈성 심장질환, 당뇨병 등의 성인병을 적절히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만 해소와 노화 현상을 지연시킬 수 있다. 파워워킹, 조깅, 달리기, 수영, 자전거타기, 에어로빅댄스 등이 여기에 속한다.

또 유산소운동의 장점 중 가장 좋은 점은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체지방률이 낮아지고 근지구력이 발달함과 동시에 근육이 발달하게 된다. 따라서 요요없는 다이어트 성공이 가능하다.

하지만 유산소운동은 매일 30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을 통해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난다. 또한 비만도측정에서 고도비만에 속하는 사람에게는 관절에 무리를 주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적당한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병행하여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을 목표로 한다면 몸 속의 노폐물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보조제가 필요하다"며 "효과 좋은 다이어트 약은 유산소운동 30분과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비 감원 다이어트 에서는 식물에서 추출한 비만 치료 물질을 통해 몸 속 숙변제거와 노폐물 제거, 체지방 분해를 도와 혈액 순환을 촉진하면서 인체의 효율을 높여주는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식사제한과 무리한 다이어트 운동을 추천하지 않는다.
디톡스다이어트, 수면다이어트라고도 불리우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잠자는 시간에 몸 속 해독작용을 촉진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열량소비와 기초대사량에 필요한 몸 속 에너지 소비를 높이는 방법으로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문가들이 개인의 식습관과 몸 상태를 고려한 한방 처방으로 효과 좋은 다이어트 한 약을 제공하고 있어 건강증진과 체중감량에도 효과적이고 체질개선까지 도모할 수 있다. 또한 몸 속 곳곳에 숨겨진 군살제거와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추천해주고 있다.

또한 허벅지살빼는 법, 등살빼는 법, 목살빼는 법, 팔뚝살빼는 법, 다릿살빼는 법, 뱃살빼는 법 등 부위별 살빼기를 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어 군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비 감원 홈페이지 ( http://44makebody.com/ ) 를 통해 자세한 상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