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SMART-WORKING'과 함께 부업의 새바람! 생활의 신바람!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SMART-WORKING'과 함께 부업의 새바람! 생활의 신바람!

'SMART-WORKING'을 통해 남들보다 한 발짝 더 앞서가는 스마트한 삶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는 요즘, 출퇴근에 부여받지 않고 할 수 있는 일이나 남는 여분의 시간을 활용하여 부업을 해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요즘 그런 트렌드를 따라 많은 자본 없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바로 스마트 워킹을 통해서이다. 스마트 워킹이라 하면 업무의 낭비요소를 줄이고 몰입도를 높여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극대화하는 업무 개선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스마트 워킹은 이메일 보고와 화상회의, 전화회의 등을 적극 활용하고, 대면 회의는 최소화하며 회의 자료의 양과 참석자도 최소로 줄여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업무 '최소화'작업은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일의 분할을 이루어 불필요한 업무와 회의, 보고 등 부수적인 일에 소모되는 수고를 줄이게 된다. 대신 실제 핵심 업무에 집중하도록 함으로써 일의 능률은 높이고 업무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 실질적인 수익창출에 더 초점을 맞추게 되는 것이다.

아직 스마트 워킹 시스템이 우리에게는 낯설지만 이미 다른 나라에서는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국내의 스마트 워킹 보급률이 1%미만이것에 비해 일본은 연내 20%, 미국은 2016년까지 43%로 확대하는 방안이 추진 중이다. 또한, 영국 브리티시텔레콤의 경우 스마트 워킹의 도입을 통해 해마다 9억 5000만 달러의 운영비 절감과 20~60%의 업무 생산성 및 직원 만족도 향상 효과를 얻었다. 이렇게 선진국을 중심으로 빠르고 넓게 확대되어가고 있는 스마트 워킹은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중요한 핵심 사업 시스템으로 뿌리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그렇다면 스마트워킹이 우리 사회에 뿌리내리게 될 경우, 어떻게 직장생활의 풍속도가 변화하게 될까? 여러 변화들이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스마트워킹은 워킹맘으로 불리는 어린 자녀를 둔 직장 여성들의 생활에 큰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실제 워킹맘들의 가장 큰 고민은 일과 가정, 두 마리의 토끼를 어떻게 잘 잡을 것이냐 이다. 그러나 현 사회에서 이 고민을 홀로 해결하기란 쉽지 않은 문제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 워킹의 새로운 바람은 이러한 워킹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일단 스마트 워킹은 재택근무 및 원격근무, 모바일 오피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 육아와 일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러한 사회적 변화는 업무효율에 효과적인 제고는 물론 우리나라의 고질적 문제인 저출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될 것이다.

특히 'SMART-WORKING(http://smart-working.kr)은 스마트 워킹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로 자리 잡고 있다. 무엇보다도 'SMART-WORKING'은 불필요한 업무의 최소화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일의 분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창업이나 부업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한번쯤 눈여겨볼 만 한 곳이다. 게다가 회원가입만으로도 'SMART-WORKING'의 소속 딜러가 되어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SMART-WORKING'은 무조건 가입자 수를 늘리는 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 회원들을 전문적인 스마트 워커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사 내 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 수업과 자동홍보용 주소를 통한 인터넷 홍보 진행 노하우 및 독창적 방법까지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SMART-WORKING'을 통해 창업이나 부업을 하고자 하는 열의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SMART-WORKING'은 각 개인에게 대리점 권한 및 딜러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소자본으로 부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는 투자금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이점과 함께 핸드폰, 인터넷, 컴퓨터 등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으로 부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부업 진행시 절대 손해나 피해자가 발생되지 않고 소득을 창출 할 수 있다.

사회활동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핵심 업무에서 벗어난 불필요한 일들로 인해 시간을 낭비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혹은 전문적으로 분할되지 못한 일들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수익을 얻지 못한 적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쉽고 편하게 자신이 노력한 만큼 소득을 얻을 수 있으며 IT 강국인 대한민국에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SMART-WORKING'을 추천해본다. 'SMART-WORKING'을 통해 남들보다 한 발짝 더 앞서가는 스마트한 삶을 살길 바란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