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화이트 데이, '플로리안' 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화이트 데이, '플로리안' 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선물, 게다가 푸짐한 이벤트

하루에도 몇 번씩 상상도 못 할 만큼의 끔찍한 사건들이 연이어 터지고, 날이 갈수록 세상은 더욱 더 각박해지고 있다. 그런 상황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간의 유대감은 더욱 강해지고,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데 더욱 큰 힘과 용기를 준다. 때문에, 누군가를 위해 무엇인가를 정성들여 준비하는 그 마음은 늘, 처음 만난 그대로의 마음처럼 설레고 풋풋할 수밖에 없다. 특히 내 남은 인생을 평생 함께 해줄 것을 청하는 프로포즈나 인생에 한번 뿐인 둘만의 기념일들, 혹은 다양한 이벤트 데이 에는 그 어떤 날들보다도 더 특별하고 행복하게 추억하고 싶은 것이 연인들에 마음이다.


'플로리안(http://www.florian.co.kr/)' 에서는 '특별한 날을 더욱 더 특별하게 빛내자'라는 사훈을 통해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과 소품, 여러 아이템들을 정성들여 준비하고 있다. 특히 '플로리안' 만의 자랑인 아다마스 플라워는 일명 '시들지 않는 꽃'으로 불리고 있다. 생화를 원적외선 급속건조 기술로 처리해 생화의 아름다움과 색을 반영구적으로 보존할 수 있게끔 만들었다. 또한, 이 아디마스 플라워를 '플로리안' 에서 구매할 경우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돔 속에 함께 배송되기 때문에 잘 밀폐되어 보관된 만큼 오랜 기간이 지나도 꽃에 먼지가 앉거나, 습기 등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그만큼 생화 그 자체로서의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아디마스 플라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 한 바구니만 달랑 건네주기에는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남자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다가 '플로리안' 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디마스 플라워'와 같이 특별한 선물을 더욱 빛내기 위해 일본 유명제과 브랜드인 '메리스 캔디(Mary's Candy)'를 함께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때문에 선물 고르는 안목이 없는 남자들은 '플로리안' 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겠다.

만약, '화이트 데이'의 취지에 맞게 사랑하는 연인에게 잘 꾸려진 사탕 한 바구니만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직 하나뿐인 '플로리안' 만의 알찬 선물 세트를 눈 여겨 보자.

다양한 아이템으로 정성 들여 꾸린 '플로리안' 만의 사탕 선물 세트는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여러 형태와 종류로 알차게 채워져 있다. 무엇보다도, '플로리안' 에서는 먹거리 불신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시키기 위해 허쉬, 메이지, 클라우드나인, 츄파춥스 등과 같이 세계 유수의 유명브랜드와 최근 제조된 상품만을 특별히 엄선해 구성했다. 또한, 겐조, 아이스 카페, 바나나 리퍼블릭, 버버리 중 1개의 미니어쳐향수(5ml) 중 하나를 임의로 골라 푸짐한 사탕 선물세트와 함께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을 받는 이의 마음을 더욱 더 풍성하고 향기롭게 만들어 줄 것이다. 게다가 빨간 비누 장미꽃 한 송이와 정성들여 포장되는 수제 리본상자까지 더해져 선물을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그 만족도가 매우 클 것이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아직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지금 당장 '플로리안(http://www.florian.co.kr/)' 을 방문해보자. '플로리안' 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는 선물, 게다가 푸짐한 이벤트까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잘 고른 선물 하나로 연인을 위한 행복을 만들어보자. 당신의 사랑이 더욱더 깊어질 것이다.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