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특별한 로맨스를 꿈꾸는 많은 이들이 '이벤트'를 통해 그 꿈을 실현시키고 있다. 특히 '화이트데이'와 같이 공식(?)적으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날에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로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잡기위한 노력들이 대단하다. 그러나 흔히들 단순한 이벤트만으로도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 큰 오산이다. 생각보다 '이벤트'는 잘 짜여 진 계획과 상대를 감동시킬 수 있는 로맨틱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어우러져야 만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를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상대에 따른 맞춤형 이벤트를 계획해 보는 게 좋겠다.
'두근두근(http://www.2gun.net/)'은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많은 이들의 성공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는 이벤트 전문 회사이다. 이벤트의 규모와는 상관없이 사람과 사람간의 소통을 중요시함으로써 마음이 담긴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자는 사훈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두근두근'만의 고객행복 지향 마인드 덕분에 이곳을 실제로 이용한 많은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현재 '이벤트' 전문회사로서의 명성을 빛내고 있다. 특히 '두근두근'은 타 이벤트 회사에서는 보기 힘든 다채롭고 로맨틱한 이벤트들로 많은 연인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연극으로 제작하거나, 갤러리를 통째로 빌려 두 사람만의 사진전을 개최, 스카이라운지에서 벌어지는 로맨틱한 프로포즈 상품 등은 오랜 시간 꾸준한 인기와 호응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근두근'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들을 계획하고 진행 중이다. 생애 첫 생일을 맞이하는 백일파티를 비롯해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펜션, 매직, 회혼식 등과 같이 특별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며 동창회, 소모임, 연말, 신년파티, 기업 런칭 프로모션, 기념파티, VIP파티 등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점점 다양하고 많아지는 각종 행사를 위한 파티 스타일링까지 담당하고 있어 이벤트에 관한 모든 문의는 '두근두근'에서 도움 받을 수 있다.
특별히 '두근두근'에서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한 달간 '두근두근'만의 러브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꽃 배달 서비스와 오일, 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아로마 용품 및 허브 용품도 배송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니,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달콤하고 향기로운 선물을 '두근두근'에서 준비해 보는 것도 좋겠다.
누군가 말하길, '행복이란 누가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그 '행복'의 기쁨은 '사랑'을 통해 배가 된다. 지금, 사랑하는 누군가를 위한 작은 행복을 꿈꾸고 있는가? 그렇다면 그 행복을 실현시키기 위해 '두근두근'을 방문해보자. '두근두근'은 아픈 사람의 몸을 직접 고치고 치료하는 의사는 아니지만 많은 연인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보듬어 '사랑'을 완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이벤트사로서 당신의 사랑을 가슴 속 깊이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