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안(http://www.florian.co.kr/)'은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 선택으로 고민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각 기념일에 맞춘 시즌별 선물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곧, 돌아오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남자들이라면 한번쯤 눈여겨 볼 필요가 있겠다.
특히 '플로리안'만의 자랑인 아다마스 플라워는 원적외선 급속 건조 기술을 생화에 이용한 신기술이다. 따라서 일반 생화와 달리 시들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생화 그대로의 색과 아름다움을 보존할 수 있다. 또한, 이태리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바느질을 하듯, 아디마스 플라워는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생화 한 잎 한 잎에 정성을 다하는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디마스 플라워만의 가치가 더해지게 된다. 이렇게 완성된 하나의 작품은 고급 크리스탈 용기에 밀봉되어 오랜 기간이 지나도 먼지나 습기에 노출되는 것을 막고 다양한 공간의 아름다운 장식품으로 활용된다.
만약, 연인에게 좀 더 특별한 꽃 선물을 원한다면 '금 장미'
선물에 주목해보는 것도 좋겠다. '플로리안'을 찾는 많은 고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 아이템이자 누구나 한번쯤 선물 받고 싶게 만드는 '금 장미'는 도금이 아닌 실제 24K 순금으로 만들어진다. 따라서 이물질로 인한 제품의 부식이나 변색, 변형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잎과 꽃잎 역시 모두 페루산 순도 99.9%의 순금으로 정밀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소량의 금이지만 자신의 취향대로 녹여서 쓰거나 그냥 '금 장미' 자체로만 감상하기에도 좋다.
'화이트데이'라면 역시 연인을 위한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선물이 빠져서는 안 되겠다. '플로리안'에 준비된 초콜릿과 사탕들은 하나하나 직접 내 손으로 포장한 듯 정성스럽게 준비되며 고급 리본상자에 담겨져 배송된다. 게다가 세계 각국의 다양하고 맛있는 초콜릿과 사탕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받아보는 사람에게 푸짐하고 이색적인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게다가 '플로리안'은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과 걱정을 해소시키기 위해 세계 유수의 제조업체들의 유명 브랜드로만 식품을 엄선했다. 특히, '플로리안'의 홈페이지 내에는 고객들이 '플로리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각 식품에 대한 품목과 성분 함량, 유통기한까지 표기되어 있어 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완전만족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플로리안'에서는 화이트데이와 같은 특별 시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도록 하는 예약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플로리안'의 이러한 고객 맞춤 서비스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플로리안'만의 섬세한 고객 사랑에 있다.
'화이트데이'. 많은 이들이 사랑을 고백하고 확인하는 날이다. 누군가에게는 가슴깊이 떨리는 설레는 날로,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깊은 사랑을 확인하는 날로 기억된다. 이렇게 특별한 날, 자신만의 센스 있는 선물은 연인을 향한 확실한 사랑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 특별한 꽃 선물부터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 선물까지 자신의 마음을 드러낼 수 있는 선물을 '플로리안(http://www.florian.co.kr/)'에서 준비해보자. '화이트데이', 누구보다도 특별한 나만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