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올 봄 패션의 완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 '러브스타나인' 수제화!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올 봄 패션의 완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 '러브스타나인' 수제화!

올 봄 또 하나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러브스타나인'과 함께

세련된 화이트 펌프스가 봄을 준비하는 패셔니스타 여성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패션을 알고 봄을 준비하는 여성이라면 필수적으로 러브스타나인에서 수재화 구매를 서두른다. 러브스타나인 팩토리슈에 제품인 '앨리스'(이미지) 오픈토 펌프스는 위빙 텍스쳐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독특한 텍스쳐가 압권이며 이태리에서 직접 가공하고 직수입한 고급 양가죽으로 제작되었다. 굉장히 부드러워서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끝 단을 자연스럽게 지그재그로 커팅해서 텍스쳐 느낌을 최대한 살렸으며, 대충 슬쩍 뜯어놓은 것 같은 끝 단이 매력적이다.

화이트 펌프스를 고르기 까다롭다고 생각했던 여성들에게특히 베스트 상품으로 꼽힌다. 납작한 로퍼나 슬림한 스틸레토의 경우는 매끈한 페이던트 양가죽이나 그냥 풀업 스타일의 깨끗한 솔리드가죽을 선택하면 되겠지만, 디자인이 거의 없는 미니멀 플랫폼힐의 경우는 특유의 투박함과 밋밋한 느낌 때문에 가죽선택을 까다롭게 해줘야만 촌스럽지 않다. 내츄럴하고 전원적인 느낌이 나는 화이트가죽이나 레이스 소재를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어진다.

조금 어두운 의상이나 컬러풀한 의상, 칙칙하다고 느껴질 때 구원투수처럼 짠하고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화이트 펌프스 장만을 원하신다면, 러브스타나인을 방문해 보자.
(http://www.lovestar9.com/)

러브스타나인은 클래식한 명사인 사랑 'LOVE'와 'STAR' 그리고 분열 성장하게 하는 양수의 마지막 단계 숫자 '9'로 이루어져 있다.
성장의 맨 끝이기 때문에 발전의 클라이막스를 뜻하기도 하고, 스타일을 구축하는데 있어서 내면의 사랑과 빛나는 어떤 것이 반듯이 필요하기에 그것들의 클라이막스를 유지할 수 있는 에너지를 함축한 'LOVE'와 'STAR' '9'의 합성어 러브스타나인이 태어났다.


러브스타나인은 단순히 패션, 옷 입기 정도를 스타일이라고 보지 않는다. '스타일'이란 패션을 넘어서 우리 인생 전체를 아우르는 상당히 중요한 요소라고 늘 생각한다. 그래서 러브스타나인은 옷 잘입는 사람이 아닌 사로잡을 만한 분위기 즉, 스타일을 풍길 줄 아는 '여자'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야 했다.

러브스타나인의 스타일을 위한 컨셉은 독특하며 개성이 강하지만 우아함과 자연스러움을 내포하고 있는 클래식 버라이어티룩 이다.
쉽게 말하면 흔히 구할 수 있는 저렴한 아이템들과 희소가치 높은 빈티지 혹은 값비싼 수입브랜드, 새로 런칭한 신생디자이너의 기발한 아이템 사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것이다. 투자가치가 있는 퀄리티 높은 슈즈와 백 혹은 쥬얼리를 과감하게 매치해 일반적인 스트리트룩과는 다른 '업타운 시크'를 구사하는 것이 러브스타나인의 컨셉이다.

러브스타나인은 크게 세가지 카테고리를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다. 팩토리슈에 (factory shoe'e)는 탁월한 감각의 전문 슈즈 디자인 팀이 진행하는 미니멀한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이다.
제이쁠라 (jb'la)는 전문 주얼러가 디자인하는 캐쥬얼한 '쿠뒤르주얼리' 브랜드이다.
부고백 (boogo)은 100% 수입 가죽으로 생산되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백으로 고퀄리티를 자랑하며 군더더기 없는 엣지와 독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러브스타나인 홈페이지(http://www.lovestar9.com/)를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샘플세일 코너인 fitting sale 메뉴와 슈즈와 백, 주얼리를 제외한 기타 액세서리와 완제품 및 수입된 저렴한 가격대의 합성피혁 슈즈들이 있는 accessory 메뉴, 그리고 맞춤 개인 결제 창인 only you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올 봄 또 하나의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러브스타나인'과 함께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