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아이가 좀처럼 공부를 하려고 하지 않아요. 본격적으로 공부에 흥미를 가져야 할 때인데..겨우겨우 달래서 앉혀놓으면 책을 보는 건지, 딴 생각을 하는 건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어리기도 하고 혼도 내 보았지만 그럴 수록 더욱 공부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는 것 같아 속상해요. 놀이처럼 재미있는 공부비법 없나요?
A. 아이가 흥미를 가질만한 학습지나 학습도구로 바꿔보세요!
1. 아이 수준에 맞는 학습지로 바꾸세요.
- 나이는 같아도 학습능력은 각기 다른 아이들, 수준에 맞지 않는 너무 어렵거나 쉬운 학습지는 오히려 공부의 흥미를 잃게 만듭니다. 아이의 학습능력을 정확하게 진단해 꼭 맞는 학습을 운영할 수 있는 학습지로 바꿔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세요.
2. 공부에 흥미가 생기는 학습도구를 이용하세요.
- 이미 공부에 흥미를 잃은 아이라면 새로운 학습도구를 이용하는 것이 효가ㅗ적입니다. 국내 최초로 개발된 말하는 학습지 재능 스스로펜은 특수 제작된 교재에 갖다 대면 정 확한 원어민 발음은 물론 전과목 친절한 설명까지 나와 언제 어디서나 아이가 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말하는 학습지, 재능 스스로펜
재능교육에서 출시된 재능 스스로펜은 교재에 펜을 갖다 대면 모든 학습 내용이 원어민 음성으로 들려 학습 효과 뿐 아니라 재미까지 살린 학습 기구이다.스스로펜의 가장 큰 차별점은 회원이 진행 중인 학습교재와 점목이라는 점이다. 회원은 스스로펜을 통해 원어민 발음을 들으며 학습을 진행하는 동시에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주어진 학습목표 가장 효율적으로 달성 할 수 있어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이 간으한 재능 스스로학습시스템의 학습효과를 강화할 수 있다. 집중 시간이 짧은 유아나 초등학생에게 효과적이며 휴대와 충전이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자기주도학습이 강조되는 요즘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도학습에 적합한 재능 스스로펜은 출시 3달 만에 2만대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