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런칭한 달인돈까스는 방송시간 38분 만에 3,300세트가 모두 매진되는 쾌거를 이뤘다. 첫 런칭 방송에서 매진하기란 결코 쉽지 않은 일인데도 불구하고 역시 달인돈까스은 홈쇼핑에서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달인이었다.
달인돈까스의 제품 기획부터 참여한 김병만의 달인팀은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자 "자녀를 두신 주부님들이 달인돈까스의 맛을 인정해 주신것 같다"며 기쁨의 웃음을 보였다
이 달인돈까스의 대박 비결은 무엇보다도 맛과 품질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달인돈까스의 고기는 국내산 등심으로 만들어 졌으며, 우수한 품질의 치즈와 생 빵가루 등을 사용하여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맛의 고급화를 선언했다. 달인돈까스를 구매한 소비자들의 평가를 보면 품질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보여졌다.
달인돈까스를 런칭한 롯데홈쇼핑 장대훈MD는 "달인팀이 개그맨이라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가벼워 보이지 않을까 우려 했으나 방송에 진지하게 임하는 달인팀을 보고 대박을 예감했는데 첫 방송에 매진을 해서 기쁘고 앞으로의 방송도 기대가 된다" 며 미소를 지었다.
최근 영화 "서유기 리턴즈"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달인팀 (김병만, 류담, 노우진)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두 번째 달인돈까스 방송에도 직접 출연할 계획이다. 달인돈까스 방송은 2월18일 오후4시50분에 롯데홈쇼핑(http://bit.ly/gZJzvz)에서 방송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