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나(28 직장인) 씨는 표준 체중 계산법에 의하면 그녀의 키에 적합한 권장 몸무게를 지닌 건강한 여성이다. 그러나 실제 그녀가 느끼는 비만 상태는 달랐다. 빼빼 마른 여성을 '예쁘다'고 생각하는 다이어트 세계의 과도한 기준 때문만은 아니었다.
복부, 팔뚝, 허벅지 등 지방이 단단하게 뭉쳐 셀룰라이트를 형성한 부위가 그녀 몸 곳곳에 산재하기 때문이었다. 지나 씨는 "살집이 있는 편이어도 매끈한 몸매를 지녔다면 상관 없는데 제 경우에는 지금 상태에서 살을 더 빼도 몸매는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며 "해당 부위에 pcc나 hpl과 같은 지방분해주사라도 맞아야 할 것 같은데 그 많은 부위에 주사를 놓는 것이 겁이 난다"고 말했다.
지나 씨처럼 부분비만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를 해소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이 있다. 바로 우리 몸의 균형을 되찾는 과정에서 지방까지 분해해주는 한방요법이다.
외과에서는 스마트리포, 워터젯, 레이저 지방 용해술 등 일반 지방흡입수술보다 더 간편하고 저렴한 다양한 시술을 개발해왔지만 이 방식은 여전히 피부색 변색, 종기 생성, 메스꺼움, 어지럼증 등 각종 부작용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롭지 않다.
반면 건강을 생각하는 한방 다이어트의 세계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하다. 디톡스다이어트, 수지침다이어트, 지방분해침 다이어트, 귀침다이어트, 반신욕다이어트, 체질별 사상의학 다이어트 등 개인의 체질과 비만에 따라 맞춤 구성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한방에서는 한약재를 이용해 인체의 기초대사량 높이기 등 체질개선에 집중하지만 부분비만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는 지방분해침 등 침술 요법을 이용해 해당부위의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준다.
실제로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에 5kg을 감량한 한소정(22 대학생) 씨는 "식욕억제제를 넣은 한약과 지방분해침을 병행해 일주일 5kg에 성공할 수 있었다. 한약만 먹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에 구비된 비만관리기기, 다이어트 도시락, 체감차 등 각종 요법을 총동원해 살을 뺐다. 불룩 튀어나왔던 뱃살을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 없이 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에서는 개인의 체질과 비만상태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목표를 최대한 빠르고 또 안전하게 이룰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방다이어트는 시간이 오랜 걸린다는 일반의 통념과 달리 이처럼 4일다이어트 등 빠른 감량이 가능하며 특히 뱃살, 허벅지살 등 부분비만 해결에 효과가 뛰어나다. 식욕억제제, 체지방 분해약 등을 처방 속에 넣더라도 다른 한약재를 통해 인체의 불균형을 보완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에서는 똥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종아리살, 목살빼는 법 등 각 부위별 집중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빠른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7일 단기 유기농해독 프로그램' '2누 한방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 4일 다이어트 등도 시행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body44.com/)나 전화(080-567-8339)를 통해 무료상담 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