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목동에 거주하는 김인숙 주부는 "구정 설연휴를 앞두고 물가가 너무 올라 걱정이었는데 공동구매형식의 농수산물 소셜커머스 덕분에 부담이 반 이상 줄었다" 고 밝히며 "가격 뿐만 아니라 구매한 농수산물의 품질도 검증된 상품이 산지직송으로 배달되 오히려 대형마트나 백화점 보다 훌륭하고 신선해 앞으로도 꾸준히 농수산물 소셜커머스를 이용할 계획" 이라고 할 정도로 주부들 사이에서는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맛있는여섯시" (오류! 하이퍼링크 참조가 잘못되었습니다.월 19일부터 설명절선물 기획전으로 영광굴비, 대봉곶감, 1++ 한우, 버섯, 멸치, 금산 홍삼 등 설날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특산물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운데 기업체 등에 대량주문 문의 또한 많은 상황이다.
"맛있는여섯시" 운영사인 ㈜이음컴퍼니 이성근 대표는 "농어촌의 생산자들 중 설(구정)이나 추석 등 명절에도 품질은 우수하나 판로가 마땅치 않은 사업자가 많은 현실에서 맛있는여섯시와 같은 농수산 소셜커머스는 생산자들에게 홍보와 판매를 모두 만족시키는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히며, 설 명절 전 1월 25일 이전 미리 선물 등을 준비하는 것이 자칫 품질은 물론 배송으로 낭패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 한다.
또한 기업체 등 단체의 설선물세트 구매문의는 별도 전화문의를 받고 있어 기업 구매 담당자들에의 고민거리를 덜어 줄 예정이라고 한다.
이처럼 소셜커머스가 농수산물 까지 그 영역을 확대함에 따라 기존 유통업체의 판매방식 또한 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소비자와 생산자에게는 대체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처럼 앞으로 "맛있는여섯시"(www.pm6.co.kr)의 행보가 주목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기타 판매입점 및 구매 문의는 "맛있는여섯시" 고객센터 02-548-5906 또는 info@pm6.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