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웰빙트랜드 열풍을 타고 '건강한 흡연'이란 슬로건으로 불타오른 전자담배 시장이다. 그리고 요즘 전자담배는 금연과 건강을 위한 새로운 담배 대체용품으로써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담배는 이제 단순한 금연도구만이 아니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하나의 아이콘이다.
젊음의 메카로 소문이 자자한 홍대에 전자담배 매장이 오픈했다. 다름아닌 저스트포그 홍대점. 근사한 LED빛을 따라 입구로 들어서는 순간,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가 에스프레소 향과 함께 물씬 풍겨져 온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타사 전자담배 매장들과 사뭇 다른 모습이다.
이제 전자담배도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짐에 따라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고객 시선을 끌며 매출상승을 기대할 수 있도록 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저스트포그 홍대점을 운영하고 있는 양신혜 수석 코디네이터는 "소비자에겐 매장 이미지가 제품의 가치 판단의 기준이 되며,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인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며, 세련된 제품 디자인뿐 만 아니라 차별화된 인테리어 전략이 창업을 결심하는데 크게 작용했다" 고 밝혔다.
저스트포그 홍대점은 제품의 성능을 홍보하는 수준을 넘어 고객들의 오감을 충족시켜주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전자담배를 궁금해하는 고객들이 구매에 대한 부담 없이 자유롭게 시연할 수 있도록 판매대와 분리된 프리시연존은 타 매장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점이다.
이제 홍대로 가면, 예쁜카페, 맛집, 클럽들뿐만 아니라, 꼭 저스트포그 전자담배 매장을 방문해 무료로 제공되는 에스프레소와 함께 색다른 전자담배를 경험해보자.
저스트포그 홍대점 (www.justfog.com, 문의전화 1544-9388)은 피카소길에서 가장 번화한 사주카페 길에 위치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