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한화건설 친환경 아파트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 인기 급상승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한화건설 친환경 아파트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 인기 급상승

지하철 초역세권인 황금입지와 주변 환경, 우수한 인프라로 수요가 많았기 때문에 이번 큰 인기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 조감도. 신설되는 보정역과 도보로 800m거리의 초역세권이며 죽전택지지구 생활권으로 우수한 생활과 교육 인프라를 갖췄다>

신설 보정역 800m 거리 초역세권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보장제 혜택 등
특별분양 인기 급상승

한화건설(대표 이근포)은 용인시 보정동에서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을 분양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아파트 6개동으로 구성됐다. 주택형별로는 전용 101㎡A 266가구, 101㎡B 37가구, 101㎡C 74가구, 180㎡(펜트하우스) 2가구 등 총 379가구다. 전 가구 남향•남서향 배치 및 판상타입을 타워형에 적용,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특별분양으로 계약금 3,000만원 정액제에 나머지 계약금과 중도금은 무이자 융자가 적용된다. 즉, 계약금 3,000만원만 내면 입주 때까지 자금 부담이 전혀 없다. 또한, 계약자가 원하면 계약금을 돌려주는 계약금 보장제가 실시되고 있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죽전에서도 지하철 초역세권인 황금입지와 빼어난 주변 환경, 우수한 인프라로 관심 수요가 많았기 때문에 이번 특별분양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일찌감치 분양이 완료됐고 남은 주택형도 분당, 용인지역 실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입지는 한마디로 '초역세권'으로 요약된다. 오는 2011년 말까지 분당선 연장사업의 죽전~기흥 구간이 개통되면 현재 임시로 운영되고 있는 '보정역'이 남측으로 이설돼, 단지 입구에서 인도로 800m 거리에 생기게 된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의 입주가 2012년 10월에 이루어지니, 입주시 바로 분당선 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 역세권 단지이다.

또한, 2011년 말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과 연결돼 정자역에서 환승할 경우 30분대에 강남 진입도 가능하다. 분당선 보정역에서 정자역까지 약 12분, 정자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해 강남역까지 약 16분의 소요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지하철을 타고 강남까지 30분대에 진입할 수 있는 아파트가 되어 가치 상승이 크게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국지도 23호선과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가 단지 옆을 지나며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간 도로 등을 통해 강남에 보다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더구나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광역교통망 또한 우수하다.

명품 주거지역으로 평가받는 죽전지구에 위치한 점도 주목할만하다. 기존 죽전택지지구에 형성된 우수한 생활·교육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단지 앞 도로를 건너면 바로 구성 이마트가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신세계 백화점, CGV, 강남병원, 분당서울대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한, 해솔공원, 대지산공원 등 근린공원, 에버랜드, 민속촌 등 레저⋅여가시설이 인접해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고교 비평준화 지역으로 명문 학교 진학률이 높고, 보정초등학교, 신촌중학교, 보정고등학교 등 죽전택지지구의 명문 학군으로 배정이 가능해 교육여건 또한 우수하다. 이들 학교들은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에서 도보 10분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친환경 주택성능평가(그린홈) 인증 아파트로 기존 아파트 대비 15% 이상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바람길을 고려한 주동배치로 단지 내의 냉방부하를 줄이고 통풍이 원활할 수 있도록 유도했으며 우수저류조를 설치해 빗물을 조경수 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꿈에그린' 브랜드에 걸맞는 친환경 아파트다.

외부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죽전 보정역 꿈에그린은 단지 동측으로 한성CC 골프장이 접해 있어 쾌적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일부 세대의 경우 골프장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전망용 발코니 등 차별화된 설계 방식을 선보인다. 심지어는 어린이 놀이터도 친환경 놀이터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화건설이 개발해 '2010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자연을 담은 놀이터'는 달팽이의 나선형 구조를 형상화해 중심부에는 아름드리 나무를 배치하고 벽면녹화를 적용한 작품이다.

1544-3400

▲ ⓒ프레시안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