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제4구역'은 인포바인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캐주얼 격투 액션 게임으로 실제 이종격투기에서 볼 수 있는 공격 기술들이 대부분 적용되어 있어, 사실감이 넘치는 액션 플레이와 뛰어난 타격감을 제공하는 캐주얼 격투 액션 게임이다.
이 구역의 간략하게 게임 정보를 살펴보면, 간단한 조작방법, 가위바위보 방식의 상성 시스템 등 남성 캐릭터 3개, 여성 캐릭터 3명으로 17~25세 사이로 캐릭터가 구성이 되었다.
또한, 제4구역 게임모드를 살펴보면 대전(PVP), 아케이드(PVE), 헌팅존(PVE)의 게임모드가 있다. 이 3가지의 게임모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자.
대전(PVP)는 간단한 조작으로 화려한 액션 통쾌한 타격감을 동시에 즐기는 PVP 컨텐츠이며, 아케이트(PVE)는 솔로 또는 파티플레이를 통해 각 스테이지의 By-X 협회와 대결하는 PVE 컨텐츠이다. 마지막으로 헌팅존(PVE)는 솔로 또는 파티플레이를 통해 각 스테이지의 By-X 협회와 대결하는 PVE 컨텐츠가 있다.
넥슨 캐주얼 액션게임 '제4구역'을 서비스하고 있는 지역은 태국과 북미 등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국내 OBT 서비스는 현재 12월 30일 오전부터 진행 중이다.
한편, 격투녀 동영상에 등장을 했던 여주인공은 배우 겸 모델인 신채유로 알려졌으며, 온라인게임 전문업체인 넥슨의 '제4구역' 세라 캐릭터 컨셉을 묘사한 티징영상을 촬영하다가 관계자에 의해 노출된 것으로 밝혀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