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에는 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돌잔치를 선호하는 추세여서 돌잔치를 찾은 방문객에게 전할 답례품에 대한 고민도 많아졌다. 단순히 떡을 돌리는 수준을 넘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답례품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
믿을 수 있는 답례품샵 땡스샵(http://www.thankshop.co.kr/)은 다양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어 돌잔치를 준비하는 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답례품의 품질을 완성하는 포장에 꼼꼼하고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보다 품격 높은 답례품을 마련할 수 있다. 땡스샵은 각 품목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장 재료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수제 리본 등을 이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땡스샵을 통해 돌답례품을 준비했던 주부 이희영(29)씨는 "답례품의 품목이 비슷비슷하다 보니 포장에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것 같다"며, "땡스샵의 우유곽 포장 덕분에 답례품이 동이 날 정도였다"고 말한다.
현재 땡스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상품은 베베카우 이니셜 장타월, 큐티 카우 머그, 이니셜 젠 티스푼/포크 세트 등이다.
장타월, 주방타월은 최근 실용성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가장 선호되는 돌 답례품으로 꼽힌다. 특히 땡스샵은 다양한 문구와 폰트의 자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포장 역시 투명 비닐백과 밀크 케이스, 체크 리본 하트 케이스, 나비 직사각 케이스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유행을 따르면서도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머그컵 역시 일상 생활에 활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소띠해를 맞아 특별히 디자인 된 카우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머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돌잔치 외에도 결혼, 회갑, 고희 답례품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땡스샵의 머크컵 기념 문구는 인쇄 후 전기 가마로 구워내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티스푼/포크, 수저 세트는 받는 이의 복과 장수를 기원하는 뜻이 담겨 있어 최근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돌 답례품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상품을 선호하는 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국내산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이 밖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 무릎담요를 찾는 부부들도 크게 늘었고 양념병이나 방수흡착시계, 통장 지갑도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는 백호년에 태어난 아가들을 위한 호랑이 캐릭터 '호야'를 이용한 타월을 만날 수 있다. '호야'는 소띠 해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베베카우'에 이어 땡스샵이 마련한 캐릭터로 땡스샵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평가 받는다.
땡스샵은 KPC(대한민국돌잔치답례품협회)의 돌 답례품 파워셀러 베스트9 업체로 모든 상품을 믿고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주고 있어 보다 비용 부담도 낮출 수 있다.
땡스샵의 영업기획팀 지성민 팀장은 "우리 아이의 가장 소중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답례품은 디자인만큼이나 완성도가 높아야 한다"며, "고급스럽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