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는 연초에 불을 붙이는 일반 담배와 달리 니코틴 액상을 담배 형태의 전자기기 카트리지에 투입해 사용하는 최첨단 담배기기 장치로 폐암의 원인인 타르, 노화와 피로도를 촉진하는 일산화탄소 발생이 전혀 없는 흡연제품이다.
전자담배 저스트포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포그텐(FOG-10)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 7천원 상당의 무화기(Atomizer)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희소식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증정되는 포그텐 무화기는 모두 6개월 간 A/S를 보장받을 수 있는 정품 무화기라는 점이다.
포그텐(FOG-10) 모델은 저스트포그의 주력 제품으로써, 업계 최초로 버튼식 배터리를 도입했던 저스트포그만의 차별화된 대용량 스위치 배터리와 액상 유출이 전혀 없는 유입방지 이중시스템 기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저스트포그의 고성능 무화기는 내부의 발열부분을 세라믹 재질로 제작해 탄내가 발생하기도 하는 여타의 다른 제품이 지닌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예방했다.
저스트포그는 "전자담배에서 무화기는 연기를 만들어내는 핵심 구성품으로 금번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무화기를 하나 더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말연시를 맞아 기존 고객들의 입소문과 특별한 기회를 이용하려는 새로운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저스트포그 대리점들에는 전자담배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크게 늘고 있다. 저스트포그의 부산 사상점 김인숙 점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전자담배를 찾고 있다. 평소에는 금연을 고민하는 본인이 직접 전자담배를 구입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요즘에는 선물용이 늘어났다"고 말했다.
김인숙 점주는 "전자담배는 초기 비용은 다소 높지만 장기적으로 가계의 소모비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며 "선물도 하고 가계 비용도 절약하는 일석이조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국 대리점은 홈페이지(www.justfog.com)나 전화(1544-9388)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