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I 국제정책대학원(원장 함상문)이 지난 10일, 총동문회 e-동문수첩을 발간했다.
KDI 대학원 대외협력팀은 1998년 제1회 입학생부터 2009년까지 총 2,081명에 달하는 동문들의 현 직장 및 직위와 연락처를 전수 조사하여 이번 동문수첩을 제작했다.
특히 올해의 동문수첩은 디지털 형태로 만들어 접근성을 높였으며, 입학연도별로 정리해 동문 명단을 일목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다.
e-동문수첩은 지난 10일 동문들에게 이메일로 배포 되었으며, 수첩 제작은 앞으로 매년 진행될 예정이다.
KDI 국제정책대학원은 공공 및 민간부문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국제협력사업을 통해 국제 사회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이며 나아가 세계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1998년 개원한 국제대학원이다
KDI 대학원은 종합 정책 연구기관으로서 한국 경제 발전에 기여해 온 KDI의 축적된 지적 자산을 토대로 하고 있으며,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고급 핵심 인재 양성에 목표를 두고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DI 대학원의 동문들 중에는 공공부문 및 민간부문은 물론 전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제 동문들이 상당한데, 이번 e-동문수첩 발간으로 동문 간의 교류와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