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은 홈페이지, 블로그, 트위터 등을 평가한 고객 만족도에서 교육·출판부문에서 경쟁사를 제치고 최고점수를 받았다. 현재 재능교육은 홈페이지 외에, '알아서 척척 JEI재능교육'블로그와 'jei_love'트위터를 운영하며 인터넷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시상식은 박영락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장의 인사말로 시작했다. 이후 김영환 지식경제위원회위원장은 SNS등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2010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의 의미를 되새기고 수상대상 기업및 기관에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광재 언론중재위원회부위원장은 평가 결과 및 총평을 하며 앞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이 인터넷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랐다.
'2010년 대한민국 인터넷소통 대상'의 종합부문 대상은 삼성전자에게 돌아갔으며 서울사어버대학교, 안철수연구소, 서울특별시 등 44개 기업과 공공기관이 수상했다. 이번 수상대상자는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지난 9월부터 11월 10일까지 전국 성인 남녀 2000명의 고객패널과 전국 대학생 500명의 패널을 대상으로 인터넷소통고객만족도(ICSI : Internet Communicatio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한 결과와 국내 인터넷 분야 전문가와 교수진 27명으로 구성된 인터넷소통 어워드위원회 최종심의를 통해 이뤄졌다.
재능교육은 인터넷을 통한 고객중심의 소통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트위터를 비롯한 다양한 인터넷 소통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잡지 "Mom대로 키워라" 웹진을 기획하는 등, 앞으로도 인터넷을 통한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