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 어떻게 분위기를 이어가야 할 지 몰라 긴장하고 있다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싶은 남성들에게 희소식이다.
남성의류 쇼핑몰 마쿠진(http://www.makuzin.co.kr)은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작업멘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업멘트카드'는 여성들의 호감을 사기에 적당하고, 데이트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짧은 멘트들을 모아둔 카드로, 그 동안 데이트나 소개팅에서 할 말이 떨어져 난감한 경험을 종종 했다면 충분히 활용하면 좋다.
'작업멘트카드'는 명함처럼 작은 크기로 지갑에 쏙 넣어 다닐 수 있고,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멘트들이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남성들이 센스 있는 멘트와 개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약 15개 내외의 멘트들에는 실제 이야기 상황에서 언제라도 활용하기 편한 가벼운 농담과 대화내용이 소개돼 있다.
특히 멋스러움이 담긴 세련된 카드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스타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이 마쿠진 특유의 감각을 빛낸다.
구매상품과 함께 랜덤으로 발송되는 작업멘트카드는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해 구매자가 똑같은 카드만 계속 받게 될 염려는 전혀 없다.
마쿠진 관계자는 "남성의 패션과 로망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마쿠진의 컨셉에 걸맞게 모든 남성들이 완벽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여심을 사로잡는 작업멘트카드를 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아이템을 개발해 멋진 남성스타일 연출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싱모델 김나나와 이하라와의 소개팅을 주선해 화제를 모았던 마쿠진은 오는 27일 레이싱모델 조유나와 함께하는 제3차 '맨스로망' 소개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또 한 번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