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티켓은 랭키닷컴에서 줄곧 숙박업 분야 1위를 차지해온 야놀자닷컴(www.yanolja.com)에서 오픈한 커플전용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금일(15일) 오픈했다.
커플들에 필요한 모든 것 상품의 대상이 되는 '커플티켓'은 데이트장소, 커플용품, 숙박업소 3가지 상품이 동시에 판매될 예정이다. 오픈 첫날인 오늘은 쁘띠프랑스, 펀한커플 자유이용권, 엘리호텔 숙박권이 판매중이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쁘띠프랑스'는 의 입장권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 속의 작은 프랑스로 유명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커플용품으로는 랭키닷컴 기준 커플쇼핑몰 2위인 '펀한커플'의 자유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정 제품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각 커플들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숙박업소의 경우 의정부에 위치한 '엘리호텔' 숙박권을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엘리호텔은 '부티크 모텔'로 색다른 테마인 감옥, 오토바이, 나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커플에게 필요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커플티켓'은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기존의 제휴가 되어 있는 2,300여 개의 데이트장소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유용하다.
커플티켓의 장석하 팀장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많지만 야놀자는 야놀자스럽게 소셜커머스를 진행하기로 했다"라며 "커플을 위한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커플티켓은 앞으로 매일 커플에게 유용한 상품만 준비해서 제공할 것이다. 커플에게 필요한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