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산은사랑나눔재단(이사장 민유성)과 사회복지법인 감리회 태화복지재단(대표이사 신경하)은 오는 12월 2일부터 3일까지 경기 하남에 위치한 산업은행 연수원에서 '2010 NPO 파트너쉽 워크숍-미래를 여는 복지 크리에이터 되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기업재단과 민간 사회복지법인이 파트너쉽을 맺고 서로의 강점을 활용하여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산은사랑나눔재단과 태화복지재단이 공동으로 마련했다.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NPO 실무자들에게 1박2일간 역량강화 및 창의력 교육프로그램과 문화강좌, Refresh를 통해 사회복지실천 역량을 강화하고, 실무자간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업무로 인한 소진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2010 NPO 파트너쉽 워크숍은 사회복지관련기관에서 2년 이상 5년 미만 동안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8일부터 접수를 시작하여 각 분야별 선착순 마감한다.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 및 가족, 기타의 5가지 분야별 담당자는 각 8명 내외로 기관당 신청 가능인원은 1명이다.
참가신청은 산은사랑나눔재단 홈페이지(foundation.kdb.co.kr)와 태화복지재단 홈페이지(www.taiwhafound.org)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foundation2010@kdb.co.kr)로 접수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산은사랑나눔재단 또는 태화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733-9599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