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시안 |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독일의 작가 호프만의 '호두까기와 쥐의 임금님'에 영감을 받아 러시아의 작곡가 차이코프스키가 만든 발레음악으로 더 유명한 작품이다.
극단 동방컴퍼니가 제작한 어린이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아름다운 선율과 역동적이고 화려한 안무, 웅장한 무대세트를 통해 기본 발레 극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우아한 춤과 선율을 중점으로 한 발레와 달리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대사와 연기를 통해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의 이진화 연출은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자신의 가진 꿈을 키울 수 있게끔 가치관 형성에 도움을 주고 싶다. 각박해진 세상 속에서 살고 있지만 아이들만큼은 밝은 모습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크리스마스에 선물로 받은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꿈속을 여행하는 클라라의 모험의 이야기로 어른들에게는 유쾌한 동심의 세계를 아이들에게는 꿈과 최고의 감동을 줄 예정이다.
한편의 감동과 웃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가족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은 오는 12월 24~25일까지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열린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