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종자돈 4천만원으로 월세 106만원 받는곳"있다?없다?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종자돈 4천만원으로 월세 106만원 받는곳"있다?없다?

노후를 준비하는 방법!

노후는 길어지고 있고 정년은 짧아지는 현실에서 노후 대책을 소홀히 했을 경우, 자신은 물론 자녀들에게도 짐이 될 수 있다.

누구나 종자돈을 만드는 방법은 거의 비슷하다. 하지만 그 종자돈을 어떻게 굴리느냐에 따라 누구는 부자가 되고 누구는 가난한 사람이 된다. 이것은 현대사회에서 재테크 없이는 그 누구도 부자가 될 수 없다는 말과 일맥상통 한다.

전문가들은 주식, 펀드, 부동산 중 원금 손실이 없는 부동산 투자의 비율을 높이라 조언 하고 있다. "집은 사면서 돈이 나가고, 상가는 사면서 돈이 들어온다"란 말이 있다.

그만큼 상가는 잘만 선택 하면 은행 이자의 4~5배의 월세도 받고 시세차익 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투자 경험이 없는 초보자라면 개발 중인 상가 투자는 1~2년의 기간이 소요되고 수익도 불확실해 리스크가 너무 크다는 부동산 전문가들의 공통된 지적이다. 초보 투자자라면 돈이 조금 더 들어가더라도 임대가 맞추어진 상가에 투자하라 권하고 있다. 특히 개별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보다는 검증된 전문 운영 관리단 에서 직접 관리하는 대형 상가라면 투자 0순위이다.

여기 4천만원대 투자로 2년간 2544만원 지급 보장하는 곳이 있어 화제다.

최근 경기불황 속에서 백화점들은 실적 부진을 걱정하는 반면, 이월상품을 30~80%저렴하게 판매하는 아울렛은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여기 국내 최대 규모의 메가 아울렛 백화점이 오픈, 일부 회사 보유분을 4천만원대 특별 등기분양 하고 있어 소액 투자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지하5층 지상 36층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계약과 함께 바로 월세가 지급되며 매월 106만원의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중이며,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이 9월 오픈예정이고, 이병헌·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 전용 면세점, 대형마트가 함께 운영 예정이며 CGV영화관이 있는 애경백화점과 브릿지로 연결,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여행사와 제휴, 일본·중국 등의 동남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개별 상인이 입점하여 운영하는 상가가 아닌 유명 브랜드로 100%입점 완료된 아울렛 백화점이며 운영관리는 유명 메이저급 출신의 전문 경영진이 직접 관리 운영하고 있어 활성화에 대단히 유리하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가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