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고흥‧보성‧장흥‧강진) 김수정 예비후보는 지난 29일 3월 1일부터 치러지는 더불어민주당 경선을 시작으로 김승남 후보 지지를 밝혔다.
김 후보는 4.15총선에서 반드시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원 및 군민들께 입장을 표명하고 김승남 후보 지원한다고 밝혔다.
김승남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경선후보 중 가장 경쟁력을 갖추었고, 야당 현역 국회의원을 확실하게 이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한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집권여당의 재선 국회의원으로 우리지역을 크게 변화 발전시켜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수정 기자회견문>
존경하는 고흥보성장흥강진 당원 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김수정입니다.
저는 다가오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우리 지역의 일꾼으로 나선 김승남 후보와 함께 뛸 것을 말씀드리고자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16년 동안 변함없이 더불어민주당을 지켜온 정치 선배로서 또 고흥,보성,장흥,강진의 지역발전을 절박하게 느끼는 전남도민이 신뢰하는 여성 정치인으로서 기필코 이번 선거를 이겨야 한다는 간절함을 이루고자 여러분 앞에 섰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한 국민 모두의 큰 걱정과 그로 인해 휘청이는 경제 위축으로 보다 책임성 있고 실력 있는 정치와 행정이 절실한 시점입니다.
그런 절체절명의 시기 속에 열리는 이번 총선은 고흥,보성,장흥,강진을 그 누구보다 지역 현안에 대해 잘 알고 우리 지역 곳곳을 발로 뛰어온 제가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가장 앞서 싸우고 가장 먼저 나서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고흥보성장흥강진의 총선 승리를 통해 우리 더불어민주당을 수정처럼 빛내겠습니다! 저 빛나는 김수정이 당원 동지 여러분과 함께 승리를 위해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