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역량을 결집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자리는 ‘100년을 향한 전진, We are GROWING – 더(+) 기본으로, 더(+) 혁신으로, DGB알찬 성장’의 경영목표 아래, 수익중심·알찬성장(Growth), 디지털금융 혁신(Renovation), 경영 효율화(Optimization), 그룹통합 기반 강화(With DGB)를 골자로 하는 G. R. O. W 전략이 제시됐다.
김윤국 은행장 직무대행은 “2019년은 대내외 환경, 변화의 시기를 명확히 인식하고 위기극복과 차별화된 미래전략 지속발굴을 목표로 DGB만의 차별화된 DNA를 강화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면서 “DGB의 강한 팀웍을 통한 영업 경쟁력 제고와 변화를 통한 경쟁력 혁신, 신뢰와 기본에 입각한 조직문화 조성 등 100년을 향한 전진의 초석을 마련하자”는 뜻을 전했다.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백년을 향한 전진, 더 기본으로 더 혁신으로’가 새겨진 톱니바퀴를 맞물려 돌리는 퍼포먼스를 진행한 임원진들은 “어떤 어려운 목표라도 정확히 맞물려 돌아가는 톱니바퀴처럼 전 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심해 이뤄내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인사이트 공유를 위한 ‘관점을 디자인 하라’ 의 저자인 박용후 대표 초청강연과 2018년 성과평가 우수 부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2018년 성과평가 시상에서 영예의 대상은 안영읍화원지점장과 송용래서부산지점장이 선정됐으며, 총 19개 지점에서 금상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세일즈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인 세일즈스타 부문에서는 세일즈슈퍼스타로 신매점 윤은숙 과장을 포함 총 7명을 비롯 세일즈스타 7명을 선정하여 포상했으며, 고객감동 대상은 조진현 동서변지점장 이 선정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