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사장 박성철)이 6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사보 기획대상을 수상했다.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 축제로 각 기업(공기업), 국가기관 등에서 제작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총 826작품이 접수되었으며 한전KDN의 사보 ‘KDN Life’는 인쇄사보 공공부문 기획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KDN Life’는 단순 정보 공유 사보가 아닌 회사의 업인 에너지ICT 관련 전문지식을 다룸으로써 전문지 역할을 하도록 하였으며 대·내외 고객과 지역주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소통채널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사보의 경우, 국민과의 소통창구인 만큼 그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언급하며, 이어 “한전KDN은 에너지ICT 전문공기업으로서 전력 및 에너지신사업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고 대내‧외 고객의 새로운 가치 창출에 크게 이바지하는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